Walmart 주차

Walmart 주차 장소에 대한 분쟁은 치명적인 뺑소니로 이어집니다: 경찰

Walmart 주차

토토 광고 회원모집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한 남성이 수요일 월마트의 주차 공간을 놓고 다툼을 벌인 후 도로에서 발생한 분노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Chris Hondros/Getty Images의 사진)

노스캐롤라이나주 ACharlotte의 한 남성이 수요일 월마트 주차장을 둘러싸고 다툼을 벌인 후 용의자가 자신의 차로 그를 치어 사망했습니다.

콩코드 경찰국(CPD)은 오후 6시 20분쯤 전화를 받았다. 뺑소니로 인한 부상에 대한 보고를 위해 Thunder Road Northwest에 있는 Walmart에 문의하십시오. CPD가 트위터 계정에 게시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비상 요원은 레온 필립 포트너(55)가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콩코드 경찰국은 트위터에 체포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포트너는 주차장을 둘러싸고 다른 운전자와 마주하기 위해 주차장에서 차에서 내렸다.

나중에 경찰에 의해 Charlotte의 Anthony Scott Amey로 밝혀진 그 운전자는 Fortner를 자신의 차로 치고 현장을 도주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Walmart 주차

CPD는 수사관들이 용의자 차량과 Amey에 대한 설명을 신속하게 입수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노스 샬럿에 있는 자택에서

에이미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체포되어 중범죄인 뺑소니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Amey는 $50,000의 담보 채권에 묶여 있었습니다.

그는 금요일 법원에 출두할 예정이다. CPD는 사건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more news

보고서에 따르면 도로 분노 사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Everytown Research & Policy의 연구에 따르면 2021년에 운전자 10명 중 8명이 운전 중 다른 사람의 공격적인 행동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치명적인 도로 분노 사건의 대부분은 총과 관련되었습니다. Everytown Research & Policy에 따르면 2018년부터 노상 분노로 인한 부상 및

사망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해한 노상 분노 사고 건수는 2016년에서 2021년 사이에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거의 두 배 증가했습니다.

Healthline은 COVID-19 전염병이 도로에서의 공격성 증가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대유행은 사람들의 삶에 추가적인 스트레스 요인을 가져왔기 때문에 도로에서 분노를 발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도로 분노 부상 및 사망은 총격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개인이 차량이나 다른 물건을 사용하여 피해자를 위협하거나 해를 입히는 경우 사건은 도로 분노로 결정됩니다. 노상 분노의 다른 예로는 피해자를 차로 때리거나 피해자에게 차에서 물건을 던지거나 소리를 지르는 것이 포함됩니다.
미국 자동차 협회(American Automobile Association)의 운전자 교육 프로그램 관리자인 William Van Tassel은 Healthline에 노상 분노는 전염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가 노상폭행 사건에 분노를 표출하면 문제가 더 악화될 수 있다.

올해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도 다른 도로 분노 사건이 치명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뉴스위크는 트럭 운전사가 지난 1월 오토바이에서 스티븐 애디슨을 총으로 쏴 숨지게 했다고 보도했다.

ABC 뉴스에 따르면 샬럿 시내 버스 운전사 에단 리베라는 지난 2월 버스를 운전하던 중 사망했습니다. 리베라는 총에 맞았을 때 빨간불에 멈춰 섰다. 지난 5월 NBC 뉴스는 두 명의 노스캐롤라이나 남성이 분노에 가득 찬 상태에서 총격을 주고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Raging Driver’s BMW: Family에 앞유리 액체를 튀긴 후 아빠 총에 맞았습니다.
4세 소녀, 고속도로 뒷좌석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 경찰
총격을 교환하는 차량으로 확대되는 도로 분노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