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vinam 팀 기브 골든 쇼

Vovinam 팀 기브 골든 쇼
캄보디아는 어제 미얀마에서 열린 제27회 SEA 게임에서 vovinam 팀의 승리로 황금 길로 돌아왔습니다. 베트남 무술은 2011년 인도네시아 게임에서 왕국의 가장 성공적인 종목으로 팀원들이 금 2개, 은 7개, 동 3개를 획득했습니다.

Vovinam 팀

오피사이트 Naypyidaw의 Zayar Thiri 실내 경기장에서 열린 어제 아침 세션은 많은 약속을 제시하지 않았지만

Chrin Bunlong, Kat Sopheak, Ly Boramy 및 San Socheat가 남자 다리 공격 경기에서 은메달을 반복하지 못했습니다(Don Chan Tan으로 알려짐). 콩). 4개국은 265점으로 5위에 올랐고 베트남은 28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캄보디아의 포브 소카(Pov Sokha)도 262점으로 여성 음양검(Tinh Hoa Luong Nghu Kiem Phap)에서 4위를 차지해 시상대에 오르지 못했다.

미얀마의 닌티다(Hnin Thi Da)는 269점으로 우승했다. more news

그러나 오후에 영웅 Soeung Visal, Chin Piseth, Kat Sopheak 및 여주인 Souer Chanleakena가 무기 성능(Da Luyen Vu Hhi Nu)으로 3명의

남성 공격수를 상대로 한 여성 수비수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을 때 모든 것이 잊혀졌습니다.

이는 왕국의 6번째 올림픽 금메달로 11개의 메달 순위에서 9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79개의 금메달로 정상에 머물고 있습니다.

캄보디아는 2개의 동메달도 보비남 매트에서 쫓겨났습니다. Mao Monita(여자 45-50kg)와 Tin Pheap(남자 55-60kg)이 8강에서 승리했지만 어제 준결승에서 졌습니다.

대표단은 일요일 폐막식 전에 태권도, 유도, 켐포, 세팍타크로, 전통 뱃놀이와 같은 행사뿐만 아니라 더 많은 보비남 메달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Buna Cheang은 Naypyidaw의 Wunna Theikdi 실내 경기장에서 열린 태권도 여자 53-57kg 8강전에서 15-1로 패했습니다.

Vovinam 팀

캄보디아는 어제 일찍 Naypyidaw’s Athletes Village 근처의 Petanque Arena에서 열린 페탕크 혼합 트리플(여자 2명, 남자 1명) 금메달

경기에서 패함으로써 시끄러운 이웃 라오스를 상대로 한 행진을 훔칠 기회를 일축했습니다.

Tep Nora, Chhin Srey Pich, Duong Dina는 수요일에 4개의 예선전에서 모두 승리하며 은메달을 보장하기 위해 어제 아침 준결승에서 베트남을 13-6으로 이겼습니다.

그러나 3인조는 결승전에서 4-0으로 크게 앞섰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라오스 선수인 Thepphakan Bovilak, Nienmani Lar 및 Souliya Manyvanh에게 13-5로 졌습니다.

한편, 캄보디아의 다른 트리플 스쿼드(남자 2명, 여자 1명)인 Songvat Chakriya, Sieng Vanna, Ya Chandararith는 준결승에서 다른 라오스 팀에게 13-9로 패하여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캄보디아 여자 하키 대표팀은 어제 양곤의 하키 필드에서 열린 5번째이자 마지막 조별 경기에서 7-0으로 패한 미얀마에 100번째 골을 실점했습니다.

파키스탄 태생의 코치인 Rana Asif Maqsood는 개선해야 할 부분에 압도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왕국에서 전혀 하키 전통이 없고 실제로

훈련에 적합한 Astroturf 시설이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경쟁을 위한 팀을 최소한 생산한 점은 칭찬받아야 합니다. 집에서.

팀은 월요일에 15-0으로 승리한 인도네시아와 오늘 경기에서 골을 넣을 마지막 기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