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은 며칠 내로

UN: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은 며칠 내로 다시 시작되어야 합니다
유엔은 월요일 식품 선적 재개에 동의한 후 몇 시간 내에 흑해의 주요 항구 도시인 오데사에서 러시아의 포격을 규탄했지만 우크라이나로부터의 곡물 수출이 며칠 안에 다시 시작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UN: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은 오데사와 두 개의 다른 흑해 항구인 체르노모르스크와 유엔 유즈니에서 이루어집니다.

Farhan Haq 대변인은 “그리고 우리는 선박의 안전한 항해를 위한 모든 조건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Haq은 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이 오데사에 대한 토요일 미사일 공격을 시작한 러시아에 대한 비난을 되풀이하면서

“그것에 상응하지 않는 모든 것은 물론 이 계획의 성공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러시아가 이스탄불에서 체결한 [곡물 수출] 약속에는 우리가 특수 군사

작전을 계속하거나 군사 기반 시설 및 기타 군사 목표물을 파괴하는 것을 금지하는 내용이 없다”고 주장했다.

러시아는 월요일 오데사의 군사 시설에 대한 미사일 공격이 곡물 수출 재개 합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파업이 “곡물 수출에 사용되는 기반 시설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UN: 우크라이나

러시아는 처음에 토요일 공습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부인했지만 일요일에 러시아군이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금요일에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서명한 협정에 따라 곡물 수출을 재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키예프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올렉산드르 쿠브라코프 우크라이나 인프라 장관은 수요일부터 곡물 수출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먹튀검증 유엔과 터키는 흑해에서 러시아 함대가 2월 말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한 이후 차단한 지역을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협정 중개를 도왔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은 월요일 터키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협정을 준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에르도안 총리는 국영 방송인 TRT 하버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들이 서명한 계약을 준수하고 맡은 책임에 따라 행동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월요일 이번 공격으로 러시아가 합의를 이행하려는 의도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밝혔습니다.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이번 공격은 러시아의 신뢰성에 심각한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러시아가 이 협정에 따른 약속을 이행하는지 면밀히 주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합의는 유엔과 함께 세계 식량 위기를 완화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환영받았다. 구테흐스 추장은 이를 “희망,

가능성, 안도의 등대”라고 불렀다.

가스프롬

러시아의 천연가스 대기업 가스프롬(Gazprom)은 월요일 유럽으로의 배송을 다시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전쟁의 경제적, 정치적 긴장을 더했습니다.more news

회사는 러시아와 독일을 연결하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한 가스 흐름을 용량의 20%까지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놓고 유럽을 압박하려 한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