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Bull 상속인의 태국 전 대리인 ‘부주의’

Red Bull 상속인의 태국 전 대리인 ‘부주의’
검찰 위원회는 5월 18일 만장일치로 전 법무부 차장을 레드불 자손 “보스” Vorayuth Vorayuth Yoovidhaya에 대한 뺑소니 혐의 취하 결정에 부주의한 결정을 내린 데 대해 부주의하게 기소했습니다.

Red Bull 상속인의

사설토토사이트 그러나 위원회는 네이트 낙숙이 2020년 7월 보라윳을 상대로 한 무모한 운전으로 인한 사망에 대한 혐의를 취하하기로

결정한 과정에서 부패 또는 위법 행위를 저지른 것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이에 위원회는 네이트가 그해 퇴사한 날까지 소급하여 검사를 그만 두라고 하여 네이트의 ‘부주의한 결정’에 대한 형을 유예하기로 했다.

Vorayuth에 대한 혐의를 취하하기로 한 Nate의 결정은 대중의 소란을 불러일으켰고, 검찰이 부유한 용의자가 처벌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우려

한다는 의혹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대중의 소란에 뒤이어 Nate는 2020년 10월 말에 은퇴하기 두 달 전에 공직을 그만뒀습니다.

위원회는 Chaeng Wattana Road에 있는 법무장관 사무실에서 만났습니다. 회의는 Pachara Yuttithamdamrong 법무장관이 위원회 의장 자격으로 주재했습니다. more news

위원회는 대중의 분노에 따라 네이트에 대한 심각한 징계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위원회는 4월 중순 조사 결과를 검찰총장에게 제출했다.

회의가 끝난 후 Pachara는 14명의 위원이 회의에 참석했고 1명은 결석했다고 말했습니다. 징계수사위원회에 위원 6명이 있었기 때문에 투표에서 기권했다.

Red Bull 상속인의

Pachara는 나머지 8명의 위원들이 Nate가 사건의 모든 사실과 정보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지 않음으로써 Vorayuth에 대한 혐의를 취하하기로

결정한 데 부주의했다는 조사 결과를 만장일치로 승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네이트가 직무를 소홀히 하여 검사의 이미지를 크게 훼손한 것으로 판단했다.

위원회는 처음에 Nate를 검사에서 해임함으로써 네이트를 처벌했지만 연금없이 해고 형보다 낮은 수준의 연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위원회는 네이트가 징계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40년의 복무 기간 동안 아무런 잘못도 저지르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위원회는 네이트가 검찰에 해를 끼치는 것보다 득이 많다고 판단해 처벌을 ‘퇴사하라는 통보’로 줄이고 네이트가 퇴사한 날부터 사임할 수 있도록 했다.

Pachara는 위원회의 결정이 Nate에 대한 징계 조사의 끝을 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Nate가 결정에 동의하지 않으면 중앙행정법원에 항소할 수 있습니다.

Pachara는 법무장관실도 Nate에 대한 형사 고발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Pachara는 또 다른 전직 검사 Chainarong Saengthong-aram이 Prapwhattpong Sukhon 행정 소송 부서 국장이 이끄는 다른 위원회의 징계 조사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