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은 국가 운동이 지뢰 제거 노력을 가속화

PM은

PM은 국가 운동이 지뢰 제거 노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훈센 총리는 어제 ‘민족운동’에 의지하겠다고 밝혔다.
해외 원조에 너무 의존하기 보다는 2025년까지 지뢰 없는 캄보디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중으로부터 지뢰 제거 기금을 모으기 위해.
지난주 금요일, 훈센 총리는 2025년까지 지뢰 없는 국가라는 캄보디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지뢰 및 불발탄 제거 작업에 민간 부문에 참여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이틀 뒤 ‘삼덱 테크코 마인액션 프로젝트’ 설립
(STP-MA) 민간 부문이 정부의 지뢰 제거 노력에 동참할 것을 촉구한 후 엄청난 반응을 보인 후 모금 운동을 벌였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제11회 아세안 장애인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기 전에 캄보디아 선수들과 회의를 하는 동안,
Hun Sen은 재단이 지금까지 기부금으로 1,500만 달러 이상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민·관에 도움을 요청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캄보디아 당국이 지뢰를 제거하는 속도가 얼마나 느린지 30년 이상 전에 이 문제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음에도 캄보디아는 여전히 지뢰가 없는 상태가 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헥타르의 지뢰를 제거했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지뢰와 UXO가 폭발물 제거에 5만 달러 또는 10만 달러만 필요한 작은 토지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할 수 없다”고 총리는 설명하면서 지뢰 제거를 위한 해외 원조는 일반적으로 특정 지역에 국한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남아있는 소수의 지뢰와 기타 UXO가 캄보디아가 국가의 본격적인 발전에 직면하고 있는 장애물이라고 덧붙였다.

PM은

그 자리에서 훈 센 씨는 해외 원조 외에 공적 자금에 의존함으로써 캄보디아를 진정으로 지뢰 없는 나라로 만들기 위해 현지 기부에 의존하겠다는 약속을 밝혔습니다.
Hun Sen은 “지뢰에 대해 계속 이야기했지만 지뢰 제거 작업에 충분한 자금을 할당하지 않은 것은 내 실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본, 호주,
토토사이트 미국…캄보디아 지뢰와 UXO 철거, 하지만 우리 자금으로 소규모 폭발물 처리한 적 없다”

“나는 결승선에 도달하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우리 민족적 움직임에 의존하여 2025년까지 캄보디아의 광산 문제를 끝내고 싶습니다.
우리 민족주의를 표명하기 위해 이 운동에 우리 국민들이 동참할 것을 촉구합니다.”

훈센은 계속해서 이러한 노력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관리들을 비난했습니다.

훈센씨는 ​​”기부하려는 사람들은 기부하는 방법조차 모른다”고 덧붙였다.
“아무도 하지 않는다! 때로는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그는 그의 조수들에게 즉시 ABA 은행 계좌 번호를 공개하여 사람들이 캄보디아의 광산 통관에 직접 기부할 수 있도록 지시했습니다.
“광산 없는 지역을 만들어 관광과 생태관광에 기여하고 국가 경제와 발전을 견인할 것입니다.”more news

1992년 이래로 1,800평방킬로미터가 넘는 땅에서 100만 개 이상의 지뢰와 거의 300만 개의 전쟁 잔해(ERW)가 제거되었습니다.
주거와 농업에 안전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매장된 폭발물에 의해 여전히 사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