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ing .com의 공동 설립자 Rahul Yadav는

Housing .com의 공동 설립자 이사회와 투쟁

Housing .com의 공동 설립자

이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 기업가들에게 조언하는 평판 컨설턴트인 Mitu Samar Jha는 좋은 수익을 쫓는 투자자들이 회사가 일정 규모에 도달하면 종종 창업자를 교체하여 “자신이 선택한 사람들을 영입”한다고 말합니다.

그로버를 둘러싼 논쟁은 또한 인도의 “창업 문화”와 관련된 더 광범위한 문제에 스포트라이트를 주었습니다. 비평가들은 여기에는 타협된 지배구조 표준, 유독한 작업 환경, 점점 더 떠들썩한 공공 인물을 가정하는 창업자-기업가 현상이 포함된다고 말합니다.

“특히 성공적으로 자금을 조달한 기업가들 사이에서 이러한 뻔뻔함은 그들이 ‘도착’했다는 믿음에서 비롯됩니다.”라고 Jha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이 다른 사람의 돈으로 성장하고 있고 누군가가 자신에게 질문을 할 것이라는 사실을 거의 깨닫지 못합니다.” 적어도 세 명의 최고 PR 컨설턴트는 최근에 주요 유니콘과의 고객 관계를 종료해야 했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BBC에 말했습니다. 행동 문제.

한 임원은 “그들의 요구는 종종 비합리적이며 우리의 조언을 귀하게 여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다른 사람은 학대적인 행동과 대답에 “아니오”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Housing

“회사의 문화는 모든 직급에 있는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사다리 아래에 있는 사람들은 지휘관의 리더와 같은 공격적인 성격을 보이기 시작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사회와 마찰

전문가들은 풍부한 자본의 가용성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성장하려는 추진력 때문에 비즈니스 문화의 많은 측면이 손상되었다고 말합니다.

독립적인 기업 지배 구조 연구 및 자문 회사를 이끄는 Shriram Subramanian은 “가치가 가치보다 우선시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윤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문화가 모두 초고속 성장에 부차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이러한 태도는 종종 사모펀드 플레이어에 의해 권장됩니다. “적극적으로 장려하지 않아도 그런 행동을 비난하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본이 고갈되고 광란이 누그러지면 태도가 바뀔 것이라고 Subramanian 씨는 믿습니다. 다른
전문가들도 전 세계의 창업 문화는 본질적으로 짧은 몸단장에 적응해야 하는 젊은 사람들에 의해 주도된다는 사실을 지적합니다.
전통적인 기업보다 시간과 학습 곡선이 더 빠릅니다. 또한 사외이사를 둘 필요가 있는 등 상장 기업에 적용되는 거버넌스 규칙을 우회합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은 회사가 제품 시장에 적합함을 찾은 후에 도입해야 합니다.”라고 인도 최대의 온라인 식료품점인
Bigbasket을 설립한 연쇄 창업가이자 엔젤 투자자인 K Ganesh는 말합니다.

일부는 더 많은 신생 기업이 주식 시장을 통해 공적 자금을 조달함에 따라 책임이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과정은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갑자기 기어를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Kamath는 말합니다. “비공개 회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기술은
대기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다릅니다. Twenty20 대 테스트 크리켓 경기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