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p-Heard 재판: 고소인에 대한 공포 냉각 효과 옹호

Depp-Heard 재판: 고소인에 대한 공포 냉각 효과 옹호

파워볼사이트 조니 뎁-앰버 허드(Johnny Depp-Amber Heard) 판결이 있은 지 하루 만인 목요일, 조지아주 아테네에 있는 가정폭력 피해자를 위한 무료 법률 클리닉에 전화가 왔다. 그 여성은 학대 주장을 계속하고 싶었지만 걱정이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두려움은 그녀가 Amber Heard와 같은 거짓말쟁이로 비춰질까 두려웠습니다.”라고 클리닉 책임자인 Christine Scartz는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사람들은 사생활의 가장 은밀한 세부 사항을 말한 다음 거짓말 쟁이로 불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Scartz는 유명 인사 라인업, 추악한 폭로, 상호 학대에 대한 상호 주장, 소셜 미디어의 끊임없는 여성 혐오 등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 사건이 앞으로 나아가는 여성들에게 현실 세계에 소름 끼치는 영향을 미칠 것을 두려워하는 옹호자와 법률 전문가 중 한 명입니다.

학대 주장. 남자 5명과 여자 2명으로 구성된 배심원단은 결투 중인 명예 훼손 사건에서 대부분 Depp의 편에 섰고 Heard에게 1천만 달러 중 2백만 달러를 지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배심원단은 형사상 학대 혐의가 아닌 민사 명예훼손 주장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판결은 Heard가 그녀를 학대하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는 Depp의 주장을 대체로 입증했습니다.

Depp-Heard 재판:

증언하는 동안 Heard는 수십 건의 폭행 사례를 자세히 설명했으며 Depp은 그녀를 학대한 적이 없다고 단호하게 부인했습니다.

2020년 민사 명예훼손 사건의 영국 판사는 Depp이 Heard를 수십 차례 폭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지아 대학교 로스쿨의 ​​클리닉을 이끌고 있는 스카츠는 여성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가정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학대자들이 새롭게 대담해져서 자신들을 고발하는 사람들이 앞으로 나올 것에 대한 보복으로 그들을 거짓말쟁이로 만들지 않을까 두려워합니다.

모든 전문가가 오한 효과를 두려워하거나 일부가 말한 것처럼 #MeToo 운동에 대한 위협을 두려워하는 것은 아닙니다.

워싱턴의 고용 전문 변호사이자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저명한 #MeToo 변호사인 Debra Katz는 Depp 사건은 “그들이 누구인지,

그들의 결혼 생활에서 발생한 기능 장애와 광란은 그 자체로 하나의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 사이에.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유명인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그러나 Brett Kavanaugh, Andrew Cuomo 등의 고발자를 대변한 Katz는 “불행하게도 이미 존재하는 여성혐오를 이용하고 Amber Heard가 일종의 캐릭터 암살, 그녀가 겪은 얼룩 작업.”more news

재판 기간 동안 TikTok과 Twitter 사용자는 밈과 비디오에서 Heard를 비방했으며 일부는 법정 영상을 사용했습니다.

수십억 번 조회된 소셜 미디어 콘텐츠는 그녀를 거짓말쟁이, 학대자, “가짜” 우는 사람이라고 비난했습니다. #AmberIsALiar 및 기타 해시태그가 인기 검색어가 되었습니다.

TikTok은 해시태그 #JusticeForJohnnyDepp에 대해 거의 200억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JusticeForAmberHeard의

경우 약 7800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Heard를 지원하는 각 게시물에 대해 Depp을 지원하는 250개 이상의 게시물에 해당합니다.

Katz는 분명한 사실은 “세계에는 여전히 여성혐오, 깊은 여성혐오가 존재하며 여전히 우리 사법제도에 만연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다른 경우에 여성이 나서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