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ence Thomas 대법관 탄핵 청원서

Clarence Thomas 대법관 탄핵 청원서 120만 명 서명
Clarence Thomas 대법관에 대한 탄핵 청원이 새로운 지지자들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현재 120만 명 이상의 서명을 받았습니다.

공공 정책 지지 단체 MoveOn이 조직한 이 청원은 현재 130만 명의 서명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Thomas가 사임하거나 탄핵에 직면할 것을 요구하며 이는 미국 헌법에 따라 가능합니다.

Clarence Thomas
클래런스 토마스 대법관에 대한 탄핵 청원이 현재 120만 명의 동의를 얻었다. 이 조합 이미지에서 Thomas(삽입)는 2021년 10월 21일 워싱턴 D.C.의 Heritage Foundation에서 연설하고 있고, 시위자들은 Thomas가 버지니아주 페어팩스에 거주하는 폐쇄된 커뮤니티 입구에서 대법원이 권리를 기각한 후 시위하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24일 낙태.
게티

Dobbs v.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에서 법원의 획기적인 낙태 결정 이후 지지가 급증한 후 최근 몇 주 동안 추진력이 둔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Clarence Thomas

Thomas는 사무엘 알리토(Samuel Alito) 부대법관이 작성한 재판소의 다수 의견에 합류했으며, 자신도 동의하는 의견을 작성하여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청원은 1973년 Roe 대 Wade와 1992년 Planned Parenthood 대 Casey에서 획기적인 낙태 권리 결정을 뒤집었다는 6월 24일 다수의견이 있기 전에 설정되었지만 판결이 발표된 이후 상당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6월 16일 토마스 대법관에 대한 탄핵 청원은 23만 명의 서명을 받았다.

이 수치는 Dobbs의 의견이 나온 지 3일 후인 6월 27일까지 700,000명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급증했고, 7월 4일까지 100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그로부터 10일 동안 청원은 약 200,000명의 추가 서명을 얻었지만 최종 목표에 매우 근접했습니다.

청원서에는 원래 낙태가 언급되지 않았지만 대신 전 백악관 비서실장인 Mark Meadows와의 대화로 논란의 초점이 되어온 보수 운동가인 Thomas의 아내 버지니아 “Ginni” Thomas가 강조되었습니다. 그녀는 Meadows가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청원서의 “이것이 왜 중요한가?” 섹션은 Dobbs에 대한 법원의 다수 의견에 따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more news

이제 법원은 “지난 50년 동안 법적 판례로 여겨져 온 사생활과 신체 자치권을 효과적으로 박탈하고 있습니다.

Roe 전복에 대해 다수의 편을 든 대법원 판사 Clarence Thomas는 다음 단계를 분명히 했습니다.

동성애자 권리와 피임권을 확립한 고등법원의 판결을 뒤집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Dobbs에서 Thomas의 동의하는 의견의 일부를 참조한 것입니다.

피임의 권리를 설정하고, 합의된 동성애에 대한 형사 제재를 위헌으로 판결하고, 동성 결혼의 권리를 설정한 세 가지 획기적인 대법원 판결입니다.

Thomas는 현재 대법원에서 가장 오래 재임한 위원이자 보수당의 최고위 의원입니다.

정의를 탄핵하는 것은 헌법상 가능하지만 그것은 한 번뿐이며 정의가 궁극적으로 공직에서 제거되지는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