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후, 일대일로 국가 간의 경제적 유대가

9년 후, 일대일로 국가 간의 경제적 유대가 더욱 긴밀해졌습니다.
중국 북서부 산시(陝西)성의 성도인 시안(西安)에서 일요일에 시작된 제6회 실크로드 국제 박람회는 외국 기업가들에게 광범위한 중국 시장에 대한 창을 제공했습니다.

9년 후

보다 긴밀한 일대일로 협력이 의제인 이 박람회에는 태국과 싱가포르를 포함한 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참가한 참가자가 있었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은 영예의 주빈국입니다.

대한민국(ROK) 전시관에는 중국에서 인기 있는 화장품을 포함해 34개 한국 기업의 100여 점이 전시된다.

“일대일로 구상(BRI)이 심화되면서 우리는 연안 지역보다 중국 북서부의 경제 발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산시(陝西) 등 중국 서북부 지역에 정착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안에 기반을 둔 대한민국 중소기업(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에이전시 대표.

성 국장은 “올해는 주로 소비재 기업들이 출품했지만, 많은 기술 기업들도 다음 엑스포 참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13년 중국이 제안한 BRI는 공동 개발과 번영을 위해 고대 실크로드 무역로를 따라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무역 및 인프라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난 9년 동안 이 이니셔티브에 따라 무역과 투자에 상당한 진전이 있었습니다.

9년 후

2013년부터 2021년까지 중국과 일대일로 국가 간의 총 상품 무역량은 거의 11조 미국 달러였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상무부에 따르면 양방향 투자는 2300억 달러를 넘어섰다.

2021년 말까지 중국은 24개 BRI 국가에 79개의 경제 및 무역 협력 구역을 건설하여 430억 달러를 투자하고 346,000개의 지역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2022년 7월 말까지 중국은 149개국 및 32개 국제기구와 200건 이상의 BRI 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국가발전개혁위원회(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국가의 최고 경제 기획자입니다.

오늘날 우즈베키스탄과 같은 중앙아시아 국가들은 BRI 아래에서 활약하며 중국의 거대한 시장 잠재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과 우즈베키스탄 간의 2021년 양자 무역 규모는 2020년보다 21.6% 증가한 80억 5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인 중국은 비할 데 없는 기회가 부여된 큰 시장입니다.

우리는 많은 우즈벡 기업이 목표 시장을 찾고 중국의 다른 지역에 사무실을 설립하는 것을 도왔습니다.”more news

중국 우즈베키스탄 상공회의소 대표인 Sulaymanov Djamshid가 말했습니다.

20개 이상의 우즈베키스탄 기업이 칭다오, 시안, 우루무치와 같은 중국 도시에 대표 사무소를 설립하여 중국-우즈베키스탄 경제 관계의 장밋빛 전망을 보여줍니다.

국가발전개혁위원회와 관련 3개 부서는 지난 3월 중국이 일대일로의 녹색 발전을 추진하고 이와 관련하여 국제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지침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