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미국 선거: 선거인단은 무엇입니까?

2020년 미국

2020년 미국 선거: 선거인단은 무엇입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 대통령 선거가 11월 3일에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으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후보가 승자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통령이 유권자에 의해 직접 선출되는 것이 아니라 선거인단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섹션 디바이더
그렇다면 미국인들은 누구에게 투표합니까?
미국인들이 대통령 선거에서 투표소에 갈 때 실제로는 선거인단을 구성하는 관리 그룹에 투표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대학”이라는 단어는 단순히 공유 작업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을 나타냅니다. 이 사람들은 선거인이고 그들의 임무는 대통령과 부통령을 선출하는 것입니다.

선거인단은 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4년마다, 선거일 후 몇 주에 한 번씩 모입니다. 선거인단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각 주의 선거인 수는 인구 규모와 거의 일치합니다. 각 주는 미국 의회의 의원(하원의원 및 상원의원)만큼 많은 선거인을 확보합니다.

캘리포니아는 55명의 선거인단이 가장 많은 반면 와이오밍, 알래스카, 노스다코타(워싱턴 DC)와 같이 인구가 적은 소수의 주(워싱턴 DC)는 최소 3명입니다.

총 538명의 선거인단이 있습니다.
각 선거인은 한 명의 선거인단을 대표하며 대통령이 되려면 후보자가 과반수(270표 이상)를 얻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에서는 해당 주의 일반 유권자 투표에서 이긴 사람에게 모든 선거인단 표를 수여합니다.

예를 들어, 한 후보가 텍사스에서 50.1%의 득표를 하면 해당 주의 선거인단 38표를 모두 얻게 됩니다. 또는 후보가 압도적으로 이기고도 같은 수의 선거인단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2020년 미국

따라서 전국적으로 적은 득표율에도 불구하고 특정 주에서 여러 경쟁에서 승리하여 후보자가 대통령이 될 수 있습니다.
각 후보자가 받는 득표 비율에 따라 선거인단 득표를 나누는 주(메인과 네브래스카)는 두 개뿐입니다.More News

이것이 대통령 후보들이 전국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유권자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투표가 어느 쪽으로든 갈 수 있는 특정 “스윙 스테이트”를 목표로 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이 승리할 때마다 필요한 270명의 선거인단 투표에 더 가까워집니다.
후보자가 대중 투표에서 졌지만 대통령이 되었습니까?
예. 실제로 지난 5번의 선거 중 2번은 경쟁자보다 일반 대중의 득표수가 적은 후보가 승리했습니다.

후보자가 전국적으로 유권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후보자가 될 수 있지만 여전히 270명의 선거인단을 확보하기에 충분한 주에서 승리하지 못합니다.
2016년 도널드 트럼프는 힐러리 클린턴보다 거의 300만 표 적었지만 선거인단이 과반수를 차지했기 때문에 대통령에 당선되었습니다.

2000년에는 조지 W 부시가 271명의 선거인단 표를 얻으면서 승리했지만 민주당 후보 앨 고어가 50만 명 이상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다른 세 명의 대통령만이 대중 투표에서 승리하지 못한 채 선출되었으며 모두 19세기에 있었습니다: 존 퀸시 애덤스, 러더포드 B 헤이즈, 벤자민 해리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