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학생 경찰

홍콩 학생 경찰 최루탄에 떨어져 목숨 걸고 사투
지난 주말 주차장에서 넘어져 중상을 입은 홍콩 대학생이 화요일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다고 의료 소식통이 확인하면서 최소 두 번의 테스트에서 반응이 없었다.

홍콩 학생 경찰

넷볼 홍콩 과학 기술 대학교(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의 컴퓨터 공학 2학년 학부생인 Chow Tsz-lok은 동공

반사와 기계 없이 호흡하는 테스트에서 뇌 기능 손상과 관련된 인식을 전혀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차우는 경찰이 인근에서 최루탄을 발사한 살포 작전을 벌이던 중 셩관오 주차장 3층에서 2층으로 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월요일 아침 일찍 의식을 잃은 상태로 Yau Ma Tei의 Queen Elizabeth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more news

화요일 밤 경찰 브리핑에서 Wu Ka-yan Kowloon East 감독은 Chow가 오전 12시 45분에서 1시 사이에 넘어졌을 가능성이 있지만 경찰은

오전 1시 5분에 주차장에서 응급 처치를 하는 소방관을 보기 전까지 사고가 발생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차우가 자신이 넘어온 3층 벽 바로 아래에 난간이 있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대신, 그는 그 학생이 2층에서 4미터(13피트)

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Wu는 경찰이 약 120미터(390피트) 떨어진 곳에서 Chow를 찾기 전에 Tong Chun Street의 주차장 근처에서 여러 차례 최루탄을

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Chow가 경찰에 의해 밀렸다는 온라인 소문에 대해 Foo Yat-ting 수석 교육감은 혐의에 사실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홍콩 학생 경찰

그녀는 진압 경찰이 구급차와 소방서 직원의 구조 활동을 방해하거나 방해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부서도 해당 사실을 확인했다.

그리고 그녀는 경찰이 1층에서 주차장을 치우는 동안 주차장 내부에서 최루탄이나 다른 발사체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해산 과정에서 주변에서 최루탄 44발, 고무탄 11발, 빈백발사탄 3발, 스펀지팁 탄 1발을 발사했다.

학생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소식이 도시를 휩쓸고 기도하기 위해 병원을 찾은 Carrie Lam Cheng Yuet-ngor 행정장관은 화요일에 Chow와

주말 동안 시위로 부상을 입은 다른 사람들에게 동정을 표하고 희망을 빕니다. 그들은 곧 회복될 것입니다.

“[차우의] 사건은 조사가 필요하고 우리는 지금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라고 Lam은 상하이에서 제2회 중국 국제 수입 박람회에

참석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이 사건을 중시하고 수사를 위해 범죄수사대에 회부했다”고 말했다.
소식통은 밤새 차우를 구할 수 없으며 생명 유지 장치에서 그를 제거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차우는 월요일 뇌 조직의 일부를 제거하고 머리의 붓기를 멈추기 위해 두 번의 수술을 받았지만 별도의 소식통은 둘 다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는 뇌사를 확인하는 테스트가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Chow의 가족, 친구, 학교 친구 및 교사는 화요일에 병원의 중환자실에 모여들었습니다.

병원 계단을 뛰어올라 숨이 가빠지는 홍콩대 학생기자 웡(Wong)은 “개인적으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오후에 상황이 더 나빠졌다는

기사를 보고 바로 달려왔다”고 말했다.

대학 총장인 Wei Shyy 교수와 컴퓨터공학부장인 Yeung Dityan 교수도 병원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