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개막전 팬들에게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도록 격려

홈 개막전 밴쿠버 클럽은 팬들에게 파란색과 노란색 옷을 입고 기부를 요청합니다

Vancouver Whitecaps는 동유럽 국가가 러시아의 침공과 씨름하는 동안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팬들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NYCFC와의 Whitecaps 홈 개막전에 참석한 팬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표시하기 위해 노란색과 파란색 옷을 입도록 권장받고 있습니다.

Whitecaps FC의 CEO이자 스포츠 디렉터인 Axel Schuster는 보도 자료에서 “우리는 여기 밴쿠버와 전 세계의 모든 우크라이나인과 함께 서 있기 때문에 토요일에 홈 개막전에 오는 모든 사람들이 파란색과 노란색을 입을 것을 권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알

“우리는 지역 우크라이나 커뮤니티의 회원들에게 연락을 취했으며, 이 전쟁을 규탄하기 위해 우리의 지지자들과 선수들이 하나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Whitecaps는 토요일 경기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Canadian Red Cross Ukraine Humanitarian Crisis Appeal에 기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클럽은 2022년 명단에 우크라이나 또는 러시아 선수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독일 태생의 수비수 플로리안 융비르트와 세르비아의 란코 베실리노비치를 비롯한 여러 유럽 선수가 있습니다.

홈 개막전 팬

밴쿠버의 메이저 리그 축구 클럽은 또한 팬들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추가 개인 기부를 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Ryan은 “소녀들은 프로 운동선수가 될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업 후원자, 기부자, 사업가 등 똑똑한 사람이 있다면 가능한 시장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업 계획으로 뒷받침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나다의 트로이 라이언(Troy Ryan) 감독은 기업 후원자들에게 동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홈 개막전

미국 주장 켄달 코인 스코필드(Kendall Coyne Schofield)는 여자 하키가 올림픽 이후 스포츠의 관심이 높아지는 이점을 활용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면서 감정적이었습니다.

Coyne Schofield는 “여자 하키는 이 2주가 지나면 침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가시성을 위해 계속해서 밀어붙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여자 하키를 위해 계속 싸워야 합니다. 올림픽 게임 후에 끝날 수 없습니다.”

캐나다 주장 마리-필립 풀랭은 2022 베이징 결승전에서 캐나다가 미국을 3-2로 꺾으면서 2골 3득점을 기록하며 통산 3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운동 기사 보기

PWHPA가 리그 결성을 앞두고 있다는 소문은 캐나다의 승리 직후에 커졌습니다.

캐나다 포워드 Brianne Jenner는 PWHPA와 PHF 모두에서 기업 지원을 인용하면서 “우리가 그렇게 멀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시장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이 수준의 여자 하키를 보기를 원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팀 바우어의 마리-필립 풀랭이 2021년 5월 24일 캘거리에서 열린 PWHPA 드림 갭 투어 여자 하키 쇼케이스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