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약국 주인은 대마초 산업이 “끔찍한”

포틀랜드 약국 주인은 대마초 산업이 “끔찍한”사고 후 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리건주 포틀랜드(KOIN) – 노스 포틀랜드 약국은 직원에 대한 총격과 총격을 포함한 폭력적인 강도 사건의 현장이었습니다.

7월 11일 Paul Pedreira의 가게에 있는 감시 카메라는 도둑들이 금고에 없는 마리화나와 현금을 훔쳐갔을 때 직원들이 뒷문을 열도록 강요하고 총을 들고 가게로 돌진하는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

포틀랜드 약국

전 포레스트 그로브 경찰관, 가족 재산에 피해를 준 후 유죄 판결

“저희 직원들은 절대 저항하지 않도록 훈련받았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어 아무도 다치지 않도록 하십시오.”라고 Pedreira가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영상에는 용의자 중 한 명이 용의자의 요청에 따라 문을 열려고 하는 직원의 목에 총을 찔러넣는 모습이 담겼다. 용의자는 직원의

머리에 총을 겨눴고 몇 분 뒤 같은 직원의 머리에 총구를 박았다. 뒷방에서 같은 용의자가 다른 직원의 머리에 총알을 발사합니다.

Pedreira는 “내가 직원들에게 위협이 되는 회사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끔찍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또한 읽으십시오: 포틀랜드 대마초 수요가 3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Pedreira는 자신이 도둑의 표적이 되는 업계의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마리화나는 연방 정부에서 불법이기 때문에 은행은 마리화나 판매소와

제휴하지 않으므로 현금만 취급하면 됩니다.

Pedreira는 현금 인출을 자주 계획하고 금고를 보유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른 조치를 취한다고 말하지만 최근의 강도 사건은 그의 사업에서 발생한 여러 절도 중 하나였습니다.

Wheeler는 계속되는 총기 폭력에 직면하여 새로운 비상 사태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표적이다. 냄비 가게는 확실히 다른 어떤 사업보다 타깃이 된다”고 말했다.

포틀랜드 약국 주인은 대마초 산업이 “끔찍한”

목요일, 오리건 주 상원의원 Ron Wyden은 연방 차원에서 마리화나를 비범죄화하고 주에서 해당 문제에 대해 자체 정책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을 발의한 여러 의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Wyden은 KOIN 6 News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기본적으로 현금으로 가득 찬 수레를 들고 돌아다니는 사람들이며 범죄의 자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dreira는 이전에 워싱턴 DC에서 마리화나 관련 법률이 통과되는 것을 지켜보았지만 미국 상원에서 실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백작에 의해 안전한 은행 청구서가 일곱 번이나 죽임을 당했습니다.

Wyden은 성장하는 암시장을 단속하기 위해 소규모 법 집행 기관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과 같이 실제로 통과될 수 있는 이 법안에 더 많은 것이 있다고 믿습니다.

Wyden은 “공공 안전 및 불법 농업과 같은 문제에 집중함으로써 공화당원들이 관심을 갖는 종류의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dreira는 또한 폭력적인 강도 사건이 포틀랜드에서 폭력 범죄가 전반적으로 증가한 결과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의 가게에 침입한 적이 있지만

폭력은 한 번도 개입된 적이 없으며 특히 이번 달 초에 볼 수 있는 규모는 아닙니다.

그는 “총기 범죄 때문에 지금 도시 전체가 위험하다”고 말하며, 도시의 많은 기업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비즈니스를 보호하기 위해 사설 보안을 고용했습니다.

“우리가 포틀랜드에서 겪고 있는 일종의 미친 상황입니다. 여기에 경찰이 충분하지 않다”며 “현재 도시를 순회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