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된 장소에서의 모임 자제 당부

폐쇄된 장소에서의 모임 자제 당부
지난 2월 오사카 미야코지마구 오사카 교바시 라이브하우스 아크에서 열린 콘서트에 참석한 4명에게서 코로나19 감염이 확인됐다. (호소카와 타쿠)
정부가 폐쇄된 공간에 모이는 것을 자제할 것을 당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국민의 당부를 높였다.

이 전화는 3월 1일 정부 코로나바이러스 태스크포스 회의와 전국의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장소에서 집단 감염이 보고된 후 이루어졌습니다.

폐쇄된

토토사이트 정부는 또한 주최측이 규모에 관계없이 행사를 개최할 필요성을 검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러한 행사가 계속 개최된다면 주최측은 모든 공간에서 적절한 환기가 이루어지고 사람들이 팔을 뻗을 수 없을 정도로 대화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more news

후생 노동성의 연구에 따르면 1월에 도쿄에서 붐비는 하우스보트에서 한 코로나바이러스 보균자가 12명을 감염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한 명의 감염된 개인이 체육관에서 다른 9명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켰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지난 2월 오사카에서 열린 라이브 콘서트에서도 나타났습니다. 쇼에 참석한 오사카부 2명과 고치 1명은 최근 양성 판정을 받았다.

3월 2일 에히메현에서는 콘서트 관람객의 네 번째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현 정부는 감염자가 아이난시에 있는 은행 지점에서 일하는 여성이라고 밝혔습니다. 은행 지점은 같은 날 영업을 중단했다.

폐쇄된

정부는 뷔페식 저녁식사, 마작실, 스키 게스트하우스, 밀폐된 텐트에서도 감염이 확산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장소는 일반적으로 공기 순환이 잘 되지 않고 사람들이 밀접하게 접촉하고 있으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기 때문에 전염 위험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2월 25일 행사 주최측에 계획을 재검토할 것을 촉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기본 방침을 발표했다. 그러나 이 정책이 전국 행사를 전면 금지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나 정부는 다음 날 정책을 바꿔 대규모 문화행사나 모임을 2주 동안 축소·연기·취소해야 한다고 밝혔다.

감염된 개인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하고 근처에 있는 사람이 비말을 흡입할 때 바이러스가 전염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전염 방법은 건강한 사람이 바이러스에 오염된 손으로 입, 코 또는 눈을 만지는 것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잠복기는 1~14일이며, 독감은 3일입니다.

건강 전문가에 따르면, 증상이 없는 코로나바이러스 보균자는 여전히 다른 사람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증상이 감기와 비슷해 초기에 코로나19를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다. 증상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이 감기에 걸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후베이성에 거주하는 한 여성이 난징에서 가족과 식사를 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10명을 감염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후베이성의 성도는 발병의 진원지인 우한입니다.

일본 정부는 제조업체로부터 수술용 마스크를 구입해 홋카이도 주민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3월 1일 기준 홋카이도의 확진자는 72명으로 일본 47개 도도부현 중 가장 많았다.

전국 누적 확진자는 961명, 사망자는 12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