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는 큰 계획을 밝히고 있지만,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가 필요할까요?

파라마운트 +는 큰 계획 밝혀지고 있다

파라마운트 +는 큰 계획

스트리밍 서비스 파라마운트+는 올해 영국을 포함한 국가로의 확장을 앞두고 새로운 쇼와 영화의 거대한 슬레이트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의 계획에는 소닉 더 헤지호그 시리즈, 14편의 새로운 사우스 파크 영화, 4편의 스폰지밥 영화, 2000년 영화 ‘섹시
비스트’의 전편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다.

이 서비스는 이미 스타 트렉 프랜차이즈와 곧 출시될 프레이저 리부팅과 헤일로의 각색본의 본거지이다.

그것은 작년에 미국에서 출시되었고 이번 여름에 영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전통적인 방송사는 물론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디즈니플러스, 나우, 애플TV+ 등과 시청자의 시간과 돈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프로그래밍에 큰 돈을 쓰고 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2024년까지 콘텐츠 예산은 60억 달러(약 44억 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한다.

영국 출시일과 구독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미국에서는 광고가 없는 쇼의 경우 한 달에 9.99달러(7.37파운드),
광고가 있는 경우 4.99달러(3.68파운드)이다.

파라마운트

이드리스 엘바의 소닉 더 헤지호그 악당 너클스 후속 시리즈
2010년대 늑대인간 드라마 틴 울프(Teen Wolf)의 리부트작.
10대 관객을 대상으로 한 도라 더 익스플로러 시리즈
아모르 토울스의 베스트셀러 소설 “모스크바의 신사”를 각색한 영국제 드라마
7년 동안 매년 2편의 사우스파크 영화가 상영되며, 신작과 과거 시리즈도 플랫폼에서 상영됩니다.
다음 달 파라마운트+에 도달하는 비디오 게임 버전인 헤일로가 두 번째 시리즈로 재시공되었다.
리얼리티 쇼 더 챌린지는 미국, 영국, 호주, 아르헨티나에서 시리즈로 열리며 우승자들은 한자리에 모여 ‘세계의 전쟁’을 벌이게 된다.
신작 어 콰이엇 플레이스, 스타 트렉, 틴에이 뮤턴트 닌자거북, 트랜스포머 등 최고의 영화들이 극장가를 거쳐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넘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