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의사에 의한 성 학대를 주장하는

팀 의사에 의한 성 학대를 주장하는 오하이오 주에 대한 소송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오하이오 주립대학이 20년 넘게 성범죄자로부터 자신을 보호하지 못했다며 전 학생과 운동선수가 제기한 소송이 계속 재판을 받을 수 있다고 연방 항소 법원이 판결했다.

토토사이트 3명의 판사로 구성된 패널은 수요일 2-1 판결에서 다른 판사가 1년 전 Dr. Richard Strauss에 대한 사건의 공소시효가 사실상 만료되었다고 판결했을 때 “오류”했다고 썼습니다.

팀 의사에

Strauss는 오하이오 주에 다니는 수백 명의 남성을 약탈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팀 의사에

1970년대에서 1990년대 후반까지 건강 검진을 하는 모습으로; 주에서 형사 강간 사건의 공소시효는 20년입니다.

그러나 순회 판사 Karen Nelson Moore는 대부분의 원고가 2018년까지 깨닫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Strauss의 혐의 행위가 공개되었을 때, 그들은 스스로를 성적 학대의 희생자로 여길 수 있었습니다. 슈트라우스는 2005년 자살했다.

무어는 “학대 당시 그들은 10대와 젊은 성인이었고 무엇이 의학적으로 적절한지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스트라우스는 학대에 대해 구실과 거짓 의학적 설명을 했습니다.”

무어는 많은 학생들이 “그 행위가 너무 널리 알려지고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학대가 될 수 없다고 믿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은 오하이오 주에서 스트라우스를 운동팀 의사로 만들지 않았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의 검사는 적법했고 따라서 그 행위는 비록 불편하더라도 의학적으로 합당했다”고 말했다.

판사는 또한 원고가 오하이오 주 행정관이 수년간 학대에 대해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를 영속화하도록 허용한 것이 2018년이 되어서야 지적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무어는 의견서에서 “오하이오주가 자신에게 피해를 입혔다는 사실을 알 이유가 없었다는 원고의 주장은 그럴듯하다”고 썼다.

시계는 원고가 알거나 알 때마다 공소시효를 시작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오하이오 주 행정관들이 Strauss의 행위를 알고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았어야 했습니다.

반대 의견으로 순회 판사인 Ralph Guy Jr.는 모든 원고가 성적 학대가 성추행 기간 동안 발생했다고 주장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받았고 일부 사람들은 슈트라우스에게 자신이 “상처를 입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비록 그들이 그것을 성적 학대로 인식하지는 않았지만 말입니다.

“발견 규칙에 따르면 원고가 Strauss의 행위를 ‘성적 학대’로 분류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Guy는 썼습니다. “시계를 시작하는 것은 ‘상처 발견’뿐입니다.”

오하이오주 대변인은 목요일 “우리는 결정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 연방지방법원 판사 마이클 H.

오하이오 남부 지역의 왓슨은 지난해 소송을 기각했으며 학교는 “스트라우스의 학대를 경험한 모든 사람에게 깊은 유감을 표하고 사과한다”고 말했다.

왓슨은 목요일 항소 법원이 자신이 “오류”했다는 의견에 대해 방청에 남겨진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이 대학은 2018년 내부 고발을 한 전직 레슬러 Mike DiSabato가 Strauss가 자신과 수백 명의 다른 운동 선수를 성적으로 학대했다는 주장을 공개한 후 정밀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