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이 돌아왔다 – 아프가니스탄의 다음은?

탈레반이 돌아왔다

토토사이트 추천 탈레반이 돌아왔다 – 아프가니스탄의 다음은?
20년 간의 전쟁 끝에 탈레반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룹은 8월 15일 카불을 함락함으로써 전국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로 빠른 진격을 완료했습니다.

2001년 미군이 무장세력을 집권에서 축출한 지 20년 후, 미국과 탈레반 간의 합의에 따라 아프가니스탄에서 외국군이 철수한 후 나왔다.

분쟁으로 수만 명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이재민이 되었습니다.

탈레반군은 아프가니스탄이 서방을 위협할 수 있는 테러리스트의 기지가 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룹이 국가를 어떻게 통치할 것인지, 그리고 그들의 규칙이 여성, 인권 및 정치적 자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미 질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미국은 왜 아프가니스탄에서 전쟁을 했으며 왜 그렇게 오래 지속되었습니까?
2001년에 미국은 거의 3,000명이 사망한 뉴욕과 워싱턴에 대한 9/11 공격에 대응하고 있었습니다. 관리들은 이슬람 무장단체 알카에다와 그 지도자 오사마 빈 라덴을 책임자로 지목했습니다.

빈 라덴은 1996년부터 집권한 이슬람주의자 탈레반의 보호 아래 아프가니스탄에 있었다.More News

탈레반이 돌아왔다

그들이 그를 넘겨주기를 거부하자 미국은 군사적으로 개입하여 신속하게 탈레반을 제거하고 민주주의를 지지하고 테러 위협을 제거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무장세력은 도망쳤다가 나중에 재집결했다.

나토 동맹국들이 미국에 합류했고 2004년 새로운 아프간 정부가 들어섰지만 치명적인 탈레반 공격은 계속됐다. 2009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병력 급증”은 탈레반을 진압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장기적이지는 않았습니다.

2014년, 2001년 이후 가장 피가 많이 흘렀던 해가 끝나갈 무렵, 나토의 국제군은 전투 임무를 끝내고 안보에 대한 책임은 아프간 군대에 남겼습니다.

그것은 탈레반에 추진력을 주었고 더 많은 영토를 장악했습니다.

미국과 탈레반 간의 평화 회담은 아프간 정부가 거의 관여하지 않은 상태에서 잠정적으로 시작되었으며, 2020년 2월 카타르에서 탈퇴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미국-탈레반 거래는 탈레반 공격을 막지 못했습니다. 대신에 아프간 보안군과 민간인, 표적 암살에 초점을 전환했습니다. 그들의 통제 영역이 커졌습니다.
전쟁은 얼마나 대가를 치렀습니까?
인명 손실에 관해서는 분명히 정확하게 말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연합군의 사상자 수는 탈레반과 아프간 민간인보다 훨씬 더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아프간 보안군의 손실은 69,000명으로 추산됩니다. 민간인과 무장세력이 각각 약 51,000명 정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2001년 이후 3,500명 이상의 연합군 병사가 사망했으며 이 중 약 3분의 2가 미국인입니다. 20,000명 이상의 미군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아프가니스탄은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은 실향민이 있습니다.

2012년 이후로 약 500만 명이 아프가니스탄 내에서 실향민이 되거나 이웃 국가로 피난하여 집으로 돌아가지 못한 채 탈출했습니다.

브라운 대학의 연구는 또한 아프가니스탄과 파키스탄의 군사 및 재건 기금을 포함하여 분쟁에 대한 미국 지출을 2020년까지 9,780억 달러(7,060억 파운드)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