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잡이의 이웃은 ‘곤경에 빠진 아이’를 기억합니다.

총잡이의 이웃은 아이를 기억

총잡이의 이웃은

그는 이후 영어와 스페인어로 기자들에게 자신이 중단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O’Rourke와 다른 민주당원들은 주의 느슨한 총기 규제가 화요일의 대학살로 이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중단되는 동안 O’Rourke는 텍사스 엘패소에서 2019년 총격 사건을 언급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는 화요일 소셜 미디어에 Abbott와 같은 텍사스 관리들이 당시 총기 규제에 대해 조치를 취했어야 했지만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고 썼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날과 달리 Mickey Craddock은 집에서 나가기 위해 주의 테이프와 경찰 바리케이드를 지나쳐야 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Uvalde 지역 사회에서 봉사한 지역 간호사인 Craddock은 십대 총잡이가 할머니와 함께 머물렀던 집에서 세 집 아래에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족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가끔 길거리에서 농구를 하던 조용한 10대 소년을 기억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는 평범한 10대 아이였다”며 “그는 문제가 많은 아이였고, 아마도 이 커뮤니티에서 5~6명을 꼽을 수 있을 것 같다.

“나쁜 배경을 가진 사람들, 마약 배경을 가진 사람들, 하지만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총잡이의

미디어 서커스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Craddock의 동네는 조용합니다. 이후 취소된 의식을 위해 고등학교 졸업 사진으로 장식된 앞마당을 닭과 수탉이 자유롭게 돌아다닌다.

Craddock은 처음에 학교에서 총이 발사되었다는 보고를 들었을 때 학년말을 축하하기 위해 “바보 같은 아이들이
공중에서 총을 쏘고 있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야 그녀는 클리닉의 동료 중 한 명이 총격으로 아이를 잃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 총격으로 1마일도 채
되지 않는 거리에서 최소 19명의 어린이가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아이들의 절반을 아기 때부터 돌봤다.

그녀는 살인자가 “많은 아이들을 데려가는 도구를 가지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Uvalde를 다루는 지역의 주 상원의원 Roland Gutierrez는 미국에서 반자동 무기에 대한 접근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나에게 말하면서 눈에 띄게 화를 내고 매우 화가 났습니다.

그는 다른 나라 사람들이 이런 비극적인 사건을 본 미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 이러한 유형의 대학살을 일으킬 수 있는 반자동 무기.

그는 또한 수정헌법 2조(무기 보유 권리)에 대한 사람들의 약속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곳이 시골 사냥 공동체이며 그의
유권자들이 무기에 매우 집착하고 있음을 인정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거리에서 군용 소총이 허용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며 이 사건으로 인해 상황이 바뀔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는 정치적 변화가 올 것이라고 낙관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24세의 호프 로빈슨은 우발데에서 한 시간 거리에 살고 있으며 그녀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보수적인 가정 출신으로 “총은 오른손에 선의 힘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