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AFC 서부 대결에서 추장들이 차저스

초기 AFC 서부 대결에서 추장들이 차저스 27-24를 제치고 집결

초기 AFC 서부

토토사이트 캔자스시티, 미주리 (AP) — 치프스와 차저스의 대결에서, 리그 최고의 두 팀 중 두 명이 게임의 밝은 젊은 쿼터백 두 명이 이끄는데,

몇 년 전 그의 팀과 함께 일했던 예고되지 않은 7라운드 드래프트 픽입니다. Wendy의 식당에서 어머니가 쇼를 훔쳤습니다.

치프스의 제일런 왓슨은 목요일 밤 4쿼터 초반 골 라인에서 저스틴 허버트를 선택하고 반대 방향으로 헤딩했고 캔자스시티를 27-24로 승리로 이끈 99야드의 터치다운에 손을 대지 않았다.

왓슨은 나중에 “그 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다 너무 초현실적이야.”

치프스의 쿼터백인 Patrick Mahomes는 Jerick McKinnon과 Justin Watson에게 TD 패스로 235야드를 던졌고,

부상당한 Harrison Butker 대신 필인 키커 Matt Ammendola가 완벽했습니다. 그러나 Kansas City(2-0)가 초기

디비전 테스트에서 초기 문제를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치프스의 수비와 Watson의 하이라이트 릴 차단이었습니다.

Andy Reid 치프스 코치는 “제가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우리가 함께 뭉쳤다는 것입니다. 아무도 손가락질하지 않았습니다.”

Watson의 선제 터치다운 이후 2개의 시리즈에서 Herbert가 스로를 전달하는 동안 수비측 Mike Danna에게 드릴을 당했을 때 Chargers(1-1)의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초기 AFC 서부 대결에서

그는 자신의 편을 쥐고 경기장을 떠났고, 한 플레이 후에 돌아왔고, 차저스가 24-17로 뒤지는 동안 펀트를 하게 만드는 불완전한 공을 던졌습니다.

Clyde Edwards-Helaire는 Kansas City를 위한 필드 골을 설정하기 위해 즉시 52야드 달리기에서 수비를 분할했습니다.

334야드와 3개의 터치다운 패스로 마무리한 허버트는 차저스를 살리기 위해 경기를 펼쳤다. 그는 4번째 다운에서 36야드 다트를 던져 그들의 뒤를

잇는 소유권을 확장한 다음, 4번째 골에서 엔드 존 뒤쪽에서 Joshua Palmer를 쳐서 1분 남짓한 시간에 로스앤젤레스를 27-24로 끌어냈습니다.

Kansas City는 온사이드 킥을 되찾고 시간을 초과하여 경기를 종료했습니다.

차저스의 Brandon Staley 감독은 엑스레이를 받고 있던 허버트에 대해 “축구의 어떤 수준에서도 쿼터백이 더 힘든 경기를 하고 그의 팀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경기 후에는 나오지 않았다. “그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아무도.

그는 많은 배짱을 보였다. 그는 그가 우리에게 매일 보여주는 것을 보여주었고, 우리가 결코 싸움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우리를 다시 데려왔고 우리에게 기회를 주었습니다.”

리그에서 가장 많은 활약을 펼쳤던 두 쿼터백의 매우 기대되는 대결은 각각 최고의 플레이메이커에게 둘러싸여 있었는데, 일찍이 수비적인 슬러그 페스트로 밝혀졌습니다.

Chargers는 Joey Bosa와 Khalil Mack의 끊임없는 압박과 Derwin James Jr.가 거의 모든 곳에 있었다는 사실 덕분에 1쿼터에 치프스를 13야드 거리

로 유지했고 지난 주 애리조나에서 44득점을 올린 팀을 유지했습니다. Mahomes가 2쿼터 초반에 McKinnon에게 사이드암 패스를 던질 때까지 스코어보드.more news

Chargers는 Staley가 미드필더 근처에서 4번과 2번을 펀트하는 보수적인 플레이를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으로 더 나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더스틴 홉킨스(Dustin Hopkins)가 초기 필드 골을 찼고 마이크 윌리엄스가 더 작은 치프스 수비수를 제압하고

차저스를 잰더 호바스(Zander Horvath)가 짧은 TD 패스를 잡을 수 있는 위치에 놓았습니다.

Staley는 후반전의 오프닝 드라이브에서 마침내 4루타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Austin Ekeler가 골을 넣은 후

한 번의 플레이에서 Williams는 한 손으로 치프스의 코너백 L’Jarius Sneed를 잡아 차저스에게 17-7 리드를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