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 조 맨친이 뎀 낙태 법안을 무산시킨 것에 대해

좌파 는 조 맨친이 뎀 낙태 법안을 무산시킨 것에 대해 그것을 잃는다.

좌파

파워볼 솔루션 진보적인 전문가들과 유명인사들은 센을 반대하는 트윗을 올렸다. 좌파
조 맨친, D-W.Va.는 수요일 자신의 당의 낙태 법안에 반대표를 던지겠다고 말했다.

중도 성향의 민주당 의원은 “여성건강보호법이 노 전 대통령을 성문화한 것이 아니라
낙태에 관한 수백 개의 주법을 없애 사실상 낙태를 확대한다”며 절차적 투표에 대해 반대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는 나중에 공식적으로 입법을 저지했다.

조 맨친 상원의원(D-WV)은 2021년 10월 6일 워싱턴 DC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자신의 집무실 밖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채무한도와 기반시설 법안에 대해 연설했다.
조 맨친 상원의원(D-WV)은 2021년 10월 6일 워싱턴DC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집무실 밖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채무한도와 인프라 법안에 대해 연설했다.

자유주의 언론인들과 활동가들은 만친의 결정을 공격했다.

여배우 낸시 리 그란은 그 상원의원이 욕설이 섞인 트윗에서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몰랐다고 주장했다.

“WHPA는 어떻게 지나치죠? 그게 무슨 뜻인지 설명하게 하세요. 그는 온통 s–로 가득 차 있어요,”라고 그녀가 트위터에 말했다.

또 다른 트윗에서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맨친은 이미 공화당 오일&파마 돈으로 돈을 벌면서 백만장자가 되었기 때문에 그는 일자리가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25년 이후 그는 다시는 우리 의회에서 그의 거짓말에 앉아있지 않을 것이고, 현대 역사에서 민주주의에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로 기록될 것입니다.” 좌파

저자이자 정치 분석가인 재러드 예이츠 섹스턴은 만신이 민주당에 허용되는 것을 “문제”라고 말했다.

그는 트위터에 “문제는 조 맨친의 잔인함과 미국인들의 삶과 운명에 대한 무시, 또는 그가 여러 번 사고 팔았다는 것만이 아니다”라고 썼다. 그는 “민주당 내에 만진 의원과 그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는 여지도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작가이자 활동가인 존 파블로비츠 목사는 만친이 “우리 중 최악”이라고 말했다.

“@Sen_Joe Manchin은 국가적 비극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자신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수백만 명의 생명을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훼손한 겁쟁이와 쾌활한 사람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우리 중 가장 나쁜 자들”

민주당 전략가 아담 파크호멘코는 만친을 “부패한 공화당 쓰레기”라고 공격했다.

“조 만친은 툰이 지도자로 있었다면 정당을 바꾸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는 썼다. “그는 기부자 외에는 누구에게도 관심이 없는 부패한 공화당의 쓰레기입니다. 마침표.”

낙태 금지는 트위터에서 자유주의자들을 기겁하게 만든다: ‘순수한 종교적 극단주의’, ‘탈레반이 하는 일’

니나 터너 전 오하이오주 상원의원은 만친의 투표가 “애처롭다”고 말했다.

“맨친 상원의원은 ‘나’라고 말하는 것으로 1년에 17만4천 달러를 받는다. 나는 그가 왜 위원회 과제를 계속 하도록 허락되는지 잘 모르겠다. 한심하다”고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트위터)

만친은 또한 기자들에게 자신은 생명에 찬성하지만 노 전 대통령을 성문화한 민주당 법안에 찬성표를 던질 것이라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국내 의제에 대한 핵심 투표인 조 맨친 상원의원이 10월 19일 화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상원 에너지 및 천연자원위원회의 청문회를 주재하고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국내 의제에 대한 핵심 표결인 조 맨친(D-W.Va) 상원의원이 10월 19일 화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서 상원 에너지 및 천연자원위원회 청문회 의장을 맡고 있다. 스캇 애플화이트)

소식더보기

여성건강보호법은 2021년 하원을 통과했으나 2022년 2월 상원에서 저지됐다.

이 법안은 출산까지 낙태를 허용하고 기독교 의사들이 도덕적 반대에도 불구하고 낙태를 하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말한 공화당, 친생애 민주당, 종교의 자유 옹호자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