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 임박 경찰, 오타와 시내 점거 중단 예정

조치 임박 경찰은 시위대를 떠나게 할 ‘계획, 전략 및 전술’을 가지고 있다고 임시 국장이 말했습니다

임시 오타와 경찰서장 스티브 벨은 경찰들이 3주 동안 지속된 오타와의 불법 점거를 끝낼 준비가 되어 있다고 시위대에게 엄중한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벨은 목요일 오후 기자회견을 통해 시위대에게 “조치가 임박했다”고 말했다.

“가야 할 시간입니다. 우리 도시에서 당신의 시간은 끝났고 당신은 떠나야 합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여러 기관의 많은 경찰관들이 시위를 끝내기 위해 도시의 도심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Bell은 Bronson Avenue, 417번 고속도로, 팔러먼트 힐 및 Rideau Canal 사이에 거의 100개의 경찰 검문소가 있는 보안 경계가 설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경계선은 거주하거나 일하거나 다운타운 중심부에 의사를 예약하는 것과 같은 이유가 있는 사람들만 통과되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평화롭게 떠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들이 평화롭게 떠나지 않을 경우 우리는 그들을 떠날 수 있는 계획, 전략 및 전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Bell이 말했습니다.

조치 임박 경찰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오타와에 겨울 폭풍 경보를 발령했으며, 목요일 저녁부터 금요일 아침까지 20~30센티미터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OC Transpo는 눈과 시내 경찰의 증가를 예상하여 금요일 아침 서비스 시작부터 Pimisi 역에서 Hurdman 역까지 LRT를 운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차 서비스는 Tunney’s Pasture 역에서 서쪽의 Pimisi 역까지, Blair 역에서 동쪽의 Hurdman 역까지 제공되며 직원이 상주하여 고객의 버스 이동을 돕습니다.

통근자들은 OC Transpo 웹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버스 서비스도 도시 전역에서 축소된 일정으로 운영됩니다. 조치 임박

목요일 내내 경찰은 시위대에게 해당 지역을 떠나라고 공식 경고를 계속했으며, 시의 임시 경찰청장은 21일 동안 시내 거리를 불법적으로 점거하는 것을 안전하게 끝내는 것은 언제가 아니라 언제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벨은 비록 점령을 끝내려는 계획은 아동 복지를 고려하고 있지만 경찰은 아동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아동구호협회와 계속 협력하고 있지만 시위에 아직 아이들이 있는 사람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벨은 이날 오전 오타와 경찰청에 “주민, 사업체, 합법적인 이유가 있는 사람과 같이 코어에 들어갈 합법적인 이유가 있는 사람들만 이 지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불법 시위대는 그 지역을 떠나야 하며 접근이 허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1월 28일 이후 세미 트레일러 트럭을 포함한 수백 대의 차량이 팔러먼트 힐과 주변 주거 지역을 막았습니다. 경찰의 최신 추산에는 360대의 차량과 변화하는 시위대의 수가 집계되었으며 일부는 밤새 이 지역에 머물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