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와 다른 주에서 홍수 위협이 계속되고

조지아와 다른 주에서 홍수 위협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조지아와

카지노 직원 SUMMERVILLE, Ga. (AP) — 월요일에 미국 남동부와 북동부 대부분 지역에 홍수 주의보가 발효되었습니다.

예보가 노동절에 이미 포화 상태인 땅에 폭우가 쏟아질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주말 폭풍의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은 조지아 북서부로 일부 지역에는 12인치(30센티미터)의 비가 내렸습니다.

당국은 홍수로 인해 학교 시스템이 앞으로 며칠 동안 수업을 중단한 조지아의 채투가 카운티 일부 지역의 수도 서비스가 중단됐다고 밝혔습니다.

Summerville에 Rainwater Funeral Home을 소유하고 있으며 Chattooga 카운티 검시관을 맡고 있는

Earle Rainwater는 “현재 우리의 주요 목표는 수자원 상황을 회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월요일에 말했다. “우리는 생수와 개울에 있는 것 외에는 물이 없습니다.”

Brian Kemp 조지아 주지사는 일요일 Chattooga와 Floyd 카운티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이는 모든 주 자원이 “준비, 대응 및 복구 활동”을 돕도록 지시했습니다.

Chattooga 카운티에서는 특히 카운티의 저지대 지역에서 일요일에 여러 명이 집에서 구조되어야 한다고

Rainwater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존 보트를 사용했고, 카약을 사용했으며, 뜨는 모든 것을 사용했습니다.”

국립기상청은 멕시코만의 습기가 계속해서 남쪽과 북동쪽으로 흐르면서 월요일에 이 지역에 소나기와 폭풍의 파도가 발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일부 훈련 폭풍(기차 차량과 같은 동일한 지역을 이동할 때 몇 인치의 비를 내리는 폭풍)도 가능했다고 기상청은 말했습니다.

조지아와 다른 주에서

기상청은 돌발 홍수 가능성이 북동부, 펜실베니아, 뉴잉글랜드 남부 일부 및 뉴욕시 지역으로 확대됐다고 밝혔습니다.

레이더는 펜실베니아에서 로드 아일랜드를 거쳐 매사추세츠까지 내륙으로 북동쪽으로 이동하는 강력한 폭풍우를 보여주었습니다.

미국 국립기상청(National Weather Service)은 로드 아일랜드의 프로비던스와 크랜스턴 시에서 월요일 생명을 위협하는 돌발 홍수가 보고됐다고 전했다. 이 지역에서

부상에 대한 보고는 없었지만 월요일 오후까지 95번 주간 고속도로와 프로비던스를 오가는 주요 동맥 중 하나인 10번 국도를 포함한 많은 도로가 폐쇄되었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늦은 오후까지 이미 최대 10센티미터의 비가 내렸고 추가 홍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지역 뉴스 보도에 따르면 폭우로 인해 운전자들은 95번 주간 고속도로에 몇 시간 동안 발이 묶이고 적어도 한 건물이 무너졌습니다.

코네티컷에서는 월요일 이른 저녁까지 최대 6인치(15센티미터)의 비가 내렸고 북부 뉴런던 카운티는

한 시간 내에 5인치 이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역 예보자들은 화요일 저녁까지 추가 홍수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지아, 앨라배마, 테네시, 노스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 켄터키,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의 일부는 월요일 저녁까지 돌발 홍수

주의보를 받았습니다. 로드 아일랜드, 코네티컷, 매사추세츠, 뉴햄프셔, 메인 일부 지역은 화요일까지 돌발 홍수 주의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Chattooga County Emergency Management Agency에 따르면 조지아에서는 교회 목사와 자원

봉사자가 월요일에 Summerville과 Trion의 작은 마을에 물을 배포할 계획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