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낙태 클리닉, 금지령 시행에 소송 제기

인디애나 낙태 클리닉, 금지령 시행에 소송 제기

인디애나 낙태 클리닉

카지노 제작 인디애나폴리스(AP) — 인디애나 낙태 클리닉 운영자는 약 2주 후에 발효되기 전에 주의 낙태 금지를 저지하기 위해 화요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Monroe 카운티 법원에 제기된 소송은 제한된 예외를 포함하는 금지 조치가 인디애나 주 헌법에 위배되는 “낙태 치료를 원하는

사람들의 기본 권리를 박탈”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법안은 법이 9월 15일에 발효되는 것을 차단할 것을 판사에게 요청하며, 금지령은 Hoosiers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침해하고, 평등한 특권과 면제에 대한 인디애나주의 보장을 위반하며, 위헌적으로 모호한 언어를 포함한다고 주장합니다.

공화당이 지배적인 인디애나 주의회는 8월 5일에 끝난 2주간의 특별 입법회에서 낙태 제한을 더 강화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는 미국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Roe v. Wade) 사건에서 낙태에 대한 연방 낙태 보호를 폐지한 이후 처음으로 그렇게 하는 주가 되었습니다. 6월.

인디애나 주 법에는 수정 후 10주 이내에 강간 및 근친상간 사건의 경우 낙태를 허용하는 예외가 포함됩니다.

어머니의 생명과 신체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태아가 치명적인 기형으로 진단된 경우.

소송을 제기한 인디애나의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of Indiana)의 법률 이사인 켄

포크(Ken Falk)는 인디애나 헌법이 낙태 권리를 보호하는지에 대한 법적 문제가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포크는 2004년 주 항소 법원의 결정에 따라 낙태를 원하는 여성을 포함한 모든 거주자에게 적용되는 주 헌법에 따라 프라이버시가 핵심 가치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인디애나주 대법원은 나중에 주 헌법에 사생활이나 낙태에 대한 권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인디애나 낙태 클리닉,

결정하지 않은 채 여성이 낙태를 받을 수 있기까지 18시간의 대기 기간을 의무화하는 법률을 지지했습니다.

인디애나주의 가장 저명한 낙태 반대 단체의 지도자는 주 헌법이 생명을 “양도할 수 없는 권리”로 보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인디애나 생명의 권리(Indiana Right to Life) CEO는 “우리는 주정부가 승리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새로운 법이 9월 15일부터 시행되는 것을 막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지연될 경우 인디애나 전역의 낙태 클리닉에서 태아에 대한 무차별 살해가 계속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ike Fichter는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디애나 대학교 법학 교수인 제니퍼 드로박은 주 헌법이 의원들이 다른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일부

거주자의 법적 특권을 박탈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는 주장이 낙태 금지에 반대하는 강력한 주장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임신한 사람들을 보면 임신하지 않은 사람들의 의료가 규제되지 않는 방식으로 의료가 규제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예를 들어, 남성은 건강 상황에서 사용 가능한 의료 자원의 전체 범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인디애나 법에 따라 낙태는 병원 소유의 병원이나 외래 환자 센터에서만 시행할 수 있으며, 이는 모든 낙태 클리닉이 면허를

상실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법 낙태를 한 의사는 주 의료 면허를 박탈당하고 최대 6년 징역형에 처할 수 있는 중범죄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인디애나주의 금지령은 임신을 끝내기 위해 인근 오하이오주에서 주를 여행한 10세 강간 피해자에 대한 정치적인 폭풍에 뒤이어 이뤄졌다.

이 사건은 인디애나폴리스 의사가 아이가 오하이오 주의 “태아 심장 박동” 금지령 때문에 인디애나로 왔다고 말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