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가 금리 인상에 대비하면서 주가 하락 마감

월스트리트가 금리 인상에 대비하면서 주가 하락 마감

월스트리트가

야짤 기대했던 인플레이션에 대한 보고서가 예상보다 훨씬 더 나빴다는 것이 밝혀진 후, 주식은 수요일 월스트리트에서 더 많은 손실로 불안한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S&P 500은 0.4% 하락 마감하며 4년 연속 하락세로 마감했습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0.7%, 나스닥 종합지수는 0.2% 하락해 초반 2.1%의 손실을 거의 모두 소진했습니다.

이 격동의 해에 월스트리트의 표준이 된 것처럼 시장은 아침 내내 몇 차례 유턴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정책

입안자들이 국가의 치솟는 인플레이션을 늦추기 위해 금리를 대폭 인상할 것이라는 기대에 급등한 채권 시장의 국채 수익률을 따르고 있었습니다.

US Bank Wealth Management의 국가 투자 전략가인 Tom Hainlin은 “노동 시장이 여전히 매우 양호하고 인플레이션이 원하는

월스트리트가 금리

수준보다 훨씬 높은 상태에서 금리를 인상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과 이에 대한 연준의 대응은 올해 월스트리트의 매도세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수요일의 낙담적인 데이터는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매우 높을 뿐만 아니라 악화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코메리카 웰스 매니지먼트(Comerica Wealth Management)의 존 린치(John Lynch) 최고투자책임자(CIO)는 “4~5개월 동안

우리는 인플레이션이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지속적으로 실망했다”고 말했다.

지난달 소비자물가는 1년 전보다 9.1% 높아져 5월 물가상승률 8.6%에서 가속화됐다. 이는 경제학자들의 예상치 8.8%에도 못 미쳤다.

인플레이션에 맞서기 위한 연준의 주요 도구는 올해에 이미 세 번이나 인상한 단기 금리를 인상하는 것입니다. 수요일의 인플레이션

보고서 이후, 트레이더들은 이제 연준이 2주 후의 다음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최소 3/4 퍼센트 포인트 인상하는 것을 자물쇠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1994년 이후 가장 큰 가장 최근의 인상률과 일치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거래자들이 연준이 전체 퍼센트 포인트의 엄청난 인상을 할 것이라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하인린은 “최신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연준이 7월 회의에서 상당히 공격적으로 움직일 것이라는 확신을 더 많이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CME 그룹에 따르면 트레이더들은 67.8%의 전체 포인트 인상 가능성에 베팅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위험은 금리 인상이 악명 높은 무뚝뚝한 도구이며 완전한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연준이 너무 공격적으로 대처하면 경기 침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편, 높은 금리는 모든 종류의 투자 가격을 하락시킵니다.

올스프링 글로벌 인베스트먼트(Allspring Global Investments)의 브라이언 제이콥슨 선임 투자 전략가는

“연준의 충격과 공포는 단기 인플레이션 완화 없이 경제에 많은 부수적 피해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준은 아마도 사람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대치를 완화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S&P 500 지수는 17.02포인트 하락한 3,801.78을 기록했다. 다우지수는 208.54포인트 하락한 30,772.79, 나스닥은 17.15포인트 하락한 11,247.58에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