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의 젤렌스키는 러시아군이 헤르손과 마리우폴 이후 자포리지아를 점령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대도시인 자포리지아를 점령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월요일 기자 회견에서 러시아와의 평화 회담이 ‘레벨 제로’에 이르렀고 그 동안 자포리치아 지역에서 ‘가장 위협적인 상황’이 전개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이미 러시아가 차지했다고 말했습니다.
“적군은 … Zaporizhzhia 시를 점령하려고 합니다.”라고 Zelensky가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러시아는 이미 우크라이나의 큰 도시인 헤르손(Kherson)과 마리우폴(Mariupol)을 점령했습니다.

인구 160만 명의 Zaporizzhia 지역은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가장 큰 산업 허브 중 하나입니다. 도시 자체에는 722,000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Zelensky는 또한 우크라이나 군대가 Donbas로 알려진 동부 지역에서 여전히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Donbas의 일부인 Luhansk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의 저항이 여전히 러시아의 손에 있지 않은 지역의 두 주요 도시 중 하나인 Sievierodonetsk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그들이 더 많고 더 강력하지만 우리는 이 방향으로 싸울 수 있는 모든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Sievierodonetsk 시장 Oleksandr Stryuk는 거리 싸움이 격렬하고 어느 쪽도 철수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양측은 서로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전쟁 초기에 우크라이나군이 수도 키예프와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우에서 군대를 후퇴시킨 후 2014년부터 모스크바의 분리주의자 대리인이 부분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돈바스를 “해방”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의 행동을 안보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하는 것을 근절하기 위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릅니다.

우크라이나와 서방 동맹국들은 이를 넌센스라고 일축하고 러시아의 전쟁은 더 넓은 유럽 분쟁으로 발전할 위험이 있는

영토를 차지하기 위한 도발 없는 전쟁이라고 말합니다.

젤렌스키는 일요일에 최전선에서 가까운 두 도시를 방문하여 군대를 집결시키려고 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승리입니다.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라고 Zelensky는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시에비에로도네츠크 남쪽의 리시찬스크와 솔레다르를 여행했다고 말했다. 이는 2월 24일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이후 키예프 외곽에서 보기 드문 외출이었다.

파워볼 추천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러시아군도 시에비에도네츠크에서 서쪽으로 약 85km 떨어진 슬로비안스크를 향해 진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남쪽으로 약 60km(40마일) 떨어진 바흐무트(Bakhmut) 근처 최전선에서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상황이 어렵지만 러시아군을 밀어낼 수 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동부서 러시아군 장성 사망

Maxym이라는 이름을 붙인 부대 지휘관은 우크라이나 동맹국들에게 더 많은 무기를 요청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대전차 무기가 더 많다면 우리는 그들의 탱크를 파괴하고 최대한의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적군은 그들이 왔던 곳에서 도망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 … 우리는 이 땅의 모든 부분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