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친구를 공격한 트롤에 대한 맹렬한 조롱

여자

파워볼 사이트 23년 동안 31개의 시리즈와 약 240개의 에피소드에서 Nick Knowles는 보라색 셔츠와 안전모를 쓰고 수백만 명에 달하는 DIY: SOS
시청자를 즐겁게 해왔습니다.

그러나 시리얼 브랜드 Shreddies에 대한 광고를 전면에 내세워 BBC의 엄격한 상업 지침을 위반한 후, 그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위한
만화인 Rhod Gilbert로 대체되었습니다.

여자

공개적인 복장을 한 지 거의 1년이 지난 후, 59세의 그는 인기 있는 쇼의 새 시리즈를 앞두고 건설 현장으로 돌아왔습니다.

두 번 결혼한 네 아이의 아버지는 처음으로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자신의 유감을 인정하지만 자신이 안전모를 쓴 건축업자 역할을 하는
것을 본 광고는 가족을 위해 식탁에 음식을 놓기 위해서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 일은 거기에 없었고 나는 가족을 부양해야했고 기회가 왔습니다.

“분명히 내가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주변에서 발생한 혼란입니다. 나는 확실히 BBC를 화나게 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프로그램을 화나게 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제가 이 프로그램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보셨을 겁니다. 나에게는 단순한 직업보다 더 중요하다. 나는 살고 숨쉬고 23년 동안 해왔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정말, 정말 중요합니다.

“우리 모두가 앉아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아침 시리얼 광고가 더 있냐는 질문에 그는 웃으며 덧붙입니다.

이 행은 Nick이 가족을 위한 시리얼로 안전모를 채우는 Shreddies의 광고에서 건축업자 역할을 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거액의 거래는 Beeb 규칙과 상충되어 캠페인에서 철수하지 않으면 도끼로 위협하는 주요 논쟁을 촉발했습니다.

그러나 광고가 이미 방영 중이었기 때문에 Beeb의 최고 경영자는 전 Never Mind Buzzcocks의 남자인 Rhod(53세)가 참여하는
Children In Need Big Build 자선 특별 행사를 놓쳐서는 안 된다고 결정했습니다.

여자 친구를 공격한 트롤

그렇다면 20년 이상 동안 당신의 아기였던 쇼 앞에서 다른 사람을 보는 것은 어땠습니까? 전여친이 새친구를 만나는 기분이랄까요?

닉은 “이상하긴 했지만 어렵지는 않았어요. 내 가장 큰 관심사는 쇼가 ‘나를 봐!’와 같은 것이 아니라 공감하고 그 실을 이어가는 것에 관한
쇼라는 것을 누가 이해했는지였습니다.

“이상하긴 했지만, 그가 훌륭한 일을 하고 있고 진심으로 돌봐주는 것을 보고 나는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수년 동안 진행되어 온 일에 발을 들이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나는 그가 훌륭한 일을 했다고 생각했다. 진심으로 말이야.
그는 진심어린 감정이입이 있었고 이것이 당신이 이 일에 필요한 것입니다.

“게다가 그는 팀과 잘 어울리고 소년들은 그를 정말 사랑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계속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고 내가 영구 해고되기를 바랐습니다!”

여자 건축가 Julian Perryman과 전기 기술자 Billy Byrne을 포함하여 Nick과 그의 믿음직한 조수가 Northants의 Kettering에서 다음 주 화요일부터
시작하는 6개의 주간 에피소드로 돌아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리고 텔레비전 세계의 일부 사람들은 주중 저녁 시간대에 자리를 비울 수 있지만 Nick은 기뻐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7~8년 만에 처음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OS는 항상 BBC를 위해 일을 해왔습니다. 그들은 경기가 ITV에서 방송된다면 축구공 맞은편에 그것을 내놓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청중을 얻을 것입니다.

“너무 자주 우리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청중들은 그것이 켜질 때까지 그것이 켜져 있는지 몰랐습니다.
이제 우리가 얼마나 많은 청중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