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상상 속의 삶

여왕의

여왕의 상상 속의 삶
페이지, 무대 및 화면에 있는 허 폐하의 가상 버전이 흥미롭습니다.

그들은 또한 왕족에 대한 우리 문화의 진화하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Hephzibah Anderson은 씁니다.
에스
그녀는 현금과 우표를 장식하고, 그녀의 위대함은 스포츠 경기에서 찬사를 받으며,

크리스마스마다 TV 연설로 수백만 가정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녀의 기록적인 통치는 오늘날 영국에 살고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그녀가 그들이 아는 유일한 군주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누구입니까?

다음과 같이 더:

  • 여왕이 마지막 왕실 아이콘인 이유
  • 스코틀랜드의 오해받는 아이콘
  • 화면에 나오는 왕실에 옷 입히기

많은 논픽션 책이 1950년에 출판된 궁전을 스캔들게 한 전 왕실 여교사인 매리언 크로포드의 The Little Princesses부터 왕실(그리고 변함없이 왕당파)의 경건한 고서로 가득한 타워에 이르기까지 답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전기 작가.
집합적으로 그들은 궁전 수영장 사용 규칙과 유리의 요망과 중국 식료품 저장실의 의무와 같은 난해한 세부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들이 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주제에 대해 실질적인 빛을 발산하는 것입니다.

여왕의

파워볼사이트 그리고 그들은 어떻게 할 수 있었습니까? 여왕은 인터뷰를 허락하지 않고,

그녀의 개인 서류는 봉인되어 있으며, 그녀와 가까운 사람들은 무엇보다도 재량에 따라 선택됩니다.

사회가 변화함에 따라 우리는 더 개인적으로 보이는 일견에 대해 대우를 받았지만 이러한 일조차도 고도로 중재되고 질투심이 보호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969년에 왕실이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가 방영되었는데, 이는 군주의 일생을 그린 것입니다.

그러나 영국 전역에서 3천만 명의 시청자를 모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다큐멘터리는 단 한 번만 방영되었습니다.

올해의 플래티넘 쥬빌리를 기념하기 위해 BBC 스튜디오는 여왕이 직접 내레이션을 맡은 75분 분량의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으며 왕실 가족이 촬영한 개인 홈 무비의 전례 없는 장면을 선보였습니다.

Elizabeth: The Unseen Queen에는 당시 엘리자베스 공주가 필립 공과의 약혼 반지가 공개되기 전 약혼 반지를 뽐내고 있는 모습,

찰스 왕세자와 앤 공주와 함께 있는 젊은 어머니, 삼촌인 조지 공작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켄트. 그러나 BBC가 액세스할 수 있었던 400개 이상의 영화 중 그녀의 대관식 이후의 영화는 없습니다.

그래서 퍼즐이 남아 있습니다.

픽션 작가들이 그 모든 위엄 있는 위엄과 세밀하게 안무된 상황 아래의 공백을 채우려고 노력해야 하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페이지, 무대 및 화면에서 여왕에 대한 허구적 묘사는 여성 자신의 완전한 초상화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그녀가 평생을 바친 기관에 대한 우리 문화의 진화하는 감정을 보여줍니다.
1988년 Alan Bennett의 A Question of Attribution은 케임브리지 스파이와 왕실 예술 고문 Anthony Blunt에 관한 것으로 런던 국립극장에서 초연되었습니다.

그것으로 Bennett은 스케치 작가를 제쳐두고 통치하는 영국 군주를 연극의 한 인물로 묘사 한 최초의 극작가가되었습니다. more news

여왕 폐하가 타고난 기민함과 예리한 매력을 소유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블런트가 소비에트 스파이임을 알고 있다는 암시였습니다.

그녀를 정교한 교환원으로 분명히 드러내는 동시에 연극은 그녀의 불가사의함을 강조합니다.

그녀가 의심을 직접적으로 표명하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