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이 판지시르 계곡을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이 판지시르 계곡을 차지했다고 주장
탈레반은 수도 카불 북동쪽에 있는 판지시르 주에 대해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토토사이트 그룹은 월요일에 그들의 전투기가 그곳에서 깃발을 올리는 영상을 온라인에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저항군은 “모든 전략적 위치”에 있으며 “계속 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지도자는 탈레반에 대한 “국가적 봉기”를 촉구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민족 저항 전선(NRF)의 지도자인 아마드 마수드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오디오

녹음에서 탈레반을 합법화하고 군사적, 정치적 신뢰를 얻은 국제 사회를 비난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안팎이 있든 우리 조국의 존엄과 자유와 번영을 위한 민족적 봉기를 시작할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탈레반은 3주 전에 아프가니스탄의 나머지 지역을 장악했으며, 서방의 지원을 받는 정부가 붕괴된 후 8월 15일 수도 카불을 점령했습니다.

미군이 탈레반을 무너뜨리기 위해 침공을 주도한 지 거의 20년이 지난 시점입니다.

험준한 산악 계곡인 Panjshir에는 150,000~200,000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이 소련의 점령 하에 있던 1980년대와 탈레반의 이전 통치 기간인 1996년부터 2001년까지 이곳은 저항의 중심지였다. NRF 대변인 알리 마이삼은 앞서 말했다. BBC는 “탈레반 주장을 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탈레반과 그 파트너들에 대한 투쟁은 정의와 자유가 승리할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More News

아프가니스탄

그러나 탈레반 대변인 자비훌라 무자히드는 성명을 통해 “이번 승리로 우리 나라는 전쟁의 수렁에서 완전히 벗어났다”고 말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놀라운 Panjshir 계곡은 가장 작은 아프간 지방 중 하나이며 가장 큰 전설에 젖어 있습니다.

계곡, 틈새 및 동굴의 미로가 있는 험준한 산악 지형은 침략자를 격퇴하는 가장 큰 무기였습니다. 소비에트 군대는 1980년대에 그것을 결코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탈레반은 1990년대에 처음으로 그것을 통제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 대립되는 이야기의 전투에서 탈레반이 판지시르의 주요 공공 동맥과 지역을 통제할 가능성이 있으며, 탈레반 주민들만 친밀하게 알고 있는 풍경이 이제 가장 반항적인 저항군 전사들을 보호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탈레반의 진격은 아무리 깊다 해도 상징적, 전략적 측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슬람 토후국 재건에 착수한 탈레반의 새로운 왕관에 빛나는 보석입니다.

그러나 전설적인 사령관의 아들인 아마드 마수드와 열렬한 탈레반 비평가 암룰라 살레를 포함한 저항 지도자들은 밤늦게까지 조용히 물러나지 않을 것입니다. 탈레반은 집권 이후 자신들을 더 관대한 사람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지만 여전히 아프가니스탄 일부 지역에서 잔혹성과 탄압 사건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여성의 권리를 존중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탈레반이 집권했을 때의 대우로 돌아갈까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여성들은 외부에서 얼굴을 가리도록 강요받았고 사소한 범죄에도 가혹한 처벌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