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아라비아와 걸프 이웃 국가는

사우디 아라비아와 걸프 이웃 국가는 ‘이슬람 가치를 위반하는’콘텐츠로 Netflix를 위협

사우디 아라비아와

해외 토토 직원모집 사우디아라비아와 다른 5개 걸프 아랍 국가들은 넷플릭스에 “이슬람과 사회적 가치와 원칙을 위반한다”

고 말하는 콘텐츠를 삭제할 것을 요구하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고 사우디 언론이 보도했다.

성명서는 스트리밍 거인의 자료가 정부 규정을 위반했다고 밝혔지만 어떤 주제나 프로그램이 이러한 규정을 위반했는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역 언론과 관리들은 Netflix 쇼가 동성애 캐릭터, 동성 키스, 성적인 빛으로 묘사된 어린이를 다루는 것이 이 지침의

대상이라고 널리 믿고 있습니다.

사우디 시청각 미디어 총위원회와 GCC 전자 미디어 관리 위원회는 화요일 성명에서 “플랫폼이 GCC 국가의 콘텐츠 통제를

위반하는 영상 자료와 콘텐츠를 방송하고 있다는 최근 관찰에 비추어 이러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내용은 “이슬람 및 사회적 가치와 원칙에 위배됩니다. 따라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콘텐츠를 포함하여 이 콘텐츠를 삭제하고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플랫폼에 연락했습니다.”

GCC(걸프협력회의)는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바레인, 오만 등 이슬람이 다수인 보수적인 국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동성애는 이들 국가에서 범죄화되며 벌금, 징역 또는 사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당국은 넷플릭스가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하기도 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에스라 앗세리(Esra Assery) 사우디아라비아 총위원회 CEO는 “사회, 가치, 세대의 안전에 영향을 미치고 유해한 콘텐츠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지적 공격으로부터 왕국의 주권, 시민, 거주자를 보호하기 위한 모든 법적 조치가 취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Audiovisual Media에

대해 사우디 아울렛 아랍 뉴스에 말했습니다.

Netflix는 아직 이 성명서에 공개적으로 응답하지 않았으며 CNBC와 연락했을 때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금지? More News
사우디 국영 뉴스 채널인 알 에크바리야 TV는 화요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쥬라기 월드: 백악기 캠프’의 클립을 담은 TV 보고서를 발표했다.

국영 네트워크의 보고서에는 두 여성 캐릭터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키스하는 흐릿한 장면이 표시되었습니다.

Al Ekhbariya는 140만 팔로워를 보유한 공식 트위터 계정에 “Netflix는 영화 표지 아래 아동 동성애를 홍보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Netflix가 곧 차단됩니까?”

국영방송의 또 다른 트윗에는 “넷플릭스가 아이들의 건전한 양육을 위협한다”는 글과 함께 “부도덕한 메시지”를 퍼뜨리고 있다. 해당 트윗의 동영상에는 “#CancelNetflix” 및 “#BoycottNetflix” 해시태그가 포함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이러한 의혹에 대해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미국과 유럽의 많은 사용자들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LGBTQ+ 캐릭터와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포용성과 표현에 대한 긍정적인 예라고 말하며 축하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난 6월 기준 전 세계적으로 약 2억 20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유료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