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이 쇼핑 재미와 모험

사무이 쇼핑

사무이 쇼핑
코사무이는 약간의 소매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훌륭한 쇼핑 모험을 제공합니다.
차웽의 센트럴 페스티벌(Central Festival) 쇼핑몰과 피셔맨스 빌리지(Fisherman’s Village)의 더 워프(The Wharf)부터
현지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저렴한 모조품까지 모든 것을 갖춘 저렴한 시장 노점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정확한 그늘에 있는 신발을 찾기 위해 몇 시간 동안 행복하게 포장 도로를 두드리는 유형이든,
아니면 방금 떨어진 청바지를 교체하기 위해 상점으로 끌려가야 하는 유형이든 상관 없습니다.
누더기에서 떨어져서 Samui에서 쇼핑을 할 가능성이 큽니다.
진지한 쇼핑객을 위해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상품과 기발한 물건이 많이 있으며,
꺼리는 사람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특이한 기념품이나 값비싼 전자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보푸트의 피셔맨스 빌리지(Fisherman’s Village)에서는 동양과 메드가 만나
프랑스 스타일의 빈티지 부티크와 우아한 찻집이 한데 어우러져 있으며
현지 사무이 디자이너 의류 매장은 해변가 커피 라운지가 있는 이웃입니다.
이 아름다운 부티크들 사이에는 필수 보드 쇼츠, 코니 로고 티셔츠, 대량 생산된 주얼리를 판매하는 노네임 매장이 몇 군데 있지만,
이마저도 주변 환경이 좋아 더욱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테크 사이트 추천

힌타힌야이(Hin Ta Hin Yai)와 빅 부다(Big Buddha)와 같은 관광지에는 의류, 조각상, 예술품, 기념품을 판매하는 여러 상점이 있습니다.
가격이 더 높을 수 있지만 흥정은 여전히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관광지에서 구입하는 것이 나톤의 스트립에서 쇼핑하는 것보다 비싸지만 약간의 협상을 통해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명심해야 할 한 가지 규칙은 특히 시장 포장 마차에서 가격이 거의 고정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흥정과 협상은 과정의 일부이지만 재미있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섬 전역에서 찾을 수 있는 사본과 재고가 있는 포장 마차는 협상에 열려 있지만 의류에 에어컨과 가격 라벨이 부착된 상점은 고정 가격으로 작동합니다. ‘너무 비싸다’로 번역되는 ‘팽파이’라는 용어를 기억하면 현지인으로 통과하고 현지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제화를 원하시면 출처로 가세요.

흥정과 협상에 장 사무이 쇼핑

끝없이 늘어선 조각된 나무 불상을 피하고 조각이나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들의 작업을 볼 수 있는 많은 스튜디오 중 한 곳으로 가십시오. 참고: 법에 따라 태국에서 불상을 반출하려면 허가가 필요합니다. 소매상들은 판매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을 거의 말하지 않습니다. 서류 작업은 지루하고 몇 주가 걸립니다.

현실적으로, 세관은 골동품이 아닌 이상 당신을 막을 수는 없지만 세관에는 그렇게 할 수 있는 모든 권리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예술가들이 쇼핑 스트립에 줄지어 늘어선 유명 작품의 모조품을 그리고 있습니다. 작가의 원본 작품도 구할 수 있으며 초상화와 같은 그림을 의뢰할 수도 있습니다. 캔버스로만 주문하세요. 운반용으로 쉽게 말아서 집에 도착하면 액자에 넣을 수 있습니다.

Tesco에는 여러 쇼핑 센터가 있으며, 가장 큰 쇼핑 센터는 차웽과 라마이에, 작은 쇼핑 센터는 나톤에 있습니다. 테스코에서 멀지 않은 순환도로에 Big C 센터도 있습니다. 슈퍼마켓 외에 이 센터에는 전자 제품, 신발, 의류 라벨 및 서점을 포함한 다양한 상점이 있습니다.

코사무이에는 체인 브랜드부터 소규모 독립 또는 전문 상점에 이르기까지 여러 서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리조트에는 아직 읽지 않은 책과 교환하여 중고 책을 선반에 추가할 수 있는 책 교환 시스템이 있으며 이것은 정직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정치기사뉴스

그리고 여기에서 쇼핑할 때 여행 가방에 들어갈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제한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매남은 실크 벽걸이부터 주문제작, 수제 테이블까지 인테리어와 가구를 취급하는 매장이 있어 세계 어디든 배송이 가능한 곳이다.

사무이 쇼핑 하는 것은 할인을 위한 것뿐만 아니라 종종 주요 도로에서 떨어져 있는 독특한 기념품이나 보석을 판매하는 작은 상점을 위해 눈을 뜨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루 동안 어딘가에 갈 계획이라면 약간의 시간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많은 특이한 작은 상점 중 한 곳에서 자신을 발견할 것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일반적으로 새 청바지를 사기 위해 상점에 끌려가야 하는 사람 중 하나일지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