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주지사, 새로운 트랜스젠더 학생

버지니아 주지사, 새로운 트랜스젠더 학생 정책 추진

버지니아 주지사

토토 광고 버지니아, 리치몬드 (AP) — 공화당 주지사 Glenn Youngkin의 행정부는 트랜스젠더 학생 대우에 대한 버지니아의

모범 정책을 다시 작성하여 일부 조정을 철회하고 학부모 통지 요건을 강화하는 교육 기관에 대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금요일 온라인에 게시된 버지니아 교육부의 새로운 모델 정책에 따르면 특정 학교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참여와 욕실이나 라커룸과 같은 학교

시설의 사용은 생물학적 성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그 범위 내에서만 수정이 제공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연방법에 따라 요구됩니다.

정책은 또한 부모가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을 승인하지 않는 한 미성년자인 학생은 공식 기록에 이름과 대명사로 언급되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학부모 통지와 관련하여 지침에 따르면 학교 기관은 교사가 학생의 성별 정보를 학부모에게 숨기도록 권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젠더에 관한 상담을 하기 전에 부모에게 반대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 지침은 이달 말에 열리는 30일의 공개 의견 수렴 기간이 적용됩니다. 그런 다음 2020년 주법에 따라 지역 교육

위원회는 교육부의 “일치하는” 정책을 채택해야 하지만 “더 포괄적”일 수 있다고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Youngkin의 대변인인 Macaulay Porter는 성명서에서 업데이트된 정책은 “부모의 권리를 보호하고 모든 공립학교

학생들의 존엄성과 존중을 유지하기 위한 주지사의 약속을 이행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지니아 주지사, 새로운

수정 사항은 2021년 민주당 주지사 Ralph Northam 행정부에서 처음 발표된 지침에서 크게 벗어났습니다.

이 지침에 따르면 학교는 학생들이 “증거” 없이 자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이름과 성 대명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학생들이 자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시설에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으며 학교는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사례별로” 학부모와 학생의 성 정체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데 무게를 둘 것을 촉구했습니다. 재학생.

업데이트된 지침에 따르면 학교 기관은 학생이 성별에 따라 차별을 받거나 괴롭힘을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자신의 성별이 다른

학생과 다르다고 지속적이고 진지하게 믿는 학생을 포함하여 독특한 요구가 있는 학생을 수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 또는 그녀의 성별.”

지침에 따르면 1인용 욕실과 시설은 접근 가능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하고 모든 학생이 접근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적절한 표지판을 제공해야 합니다.

보수당 의원과 옹호 단체는 이러한 변화를 환영했습니다.

Family Foundation의 회장인 Victoria Cobb는 “영킨 주지사가 모든 학생의 개인 정보 보호와 존엄성을 존중하고

자녀의 삶에서 부모의 탁월한 역할을 존중하도록 우리 학교를 이끄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민주당원, 버지니아 교육 협회(Virginia Education Association), LGBTQ 옹호 단체는 이러한 변화가 취약한 어린이들에게 피해를 줄 것이라고 Youngkin을 비판했습니다.more news

새로운 정책은 “아이들이 안전해야 하는 학교에 아이들을 잘못 젠더화하고 학교에 보내는 것을 요구합니다.

절대적으로 부끄러운 일입니다.” 민주당 의원 Mike Mullin이 트윗했습니다. 상원 민주당원은 집단 성명에서 이번 조치를 “버지니아인의 시민권에 대

한 노골적인 침해”라며 “다양성, 형평성 또는 우리 커뮤니티의 포용성에 대한 모든 추론을 말살하려는 전국 MAGA 플레이북”을 영속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