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영화관은

미니언즈: 영화관은 #젠틀미니언즈 트렌드에 맞춰 정장을 입는 십대를 금지합니다.

일부 영화관에서는 TikTok 트렌드에 따른 난폭한 행동에 대해 Minions: Rise of Gru의 상영에서 정장을 입은 젊은이를 금지했습니다.

젠틀미니언 트렌드를 따르는 10대들은 상영 중 소음을 내고 물건을 던진 혐의를 받고 있다.

한 장소의 한 직원은 BBC에 첫 영화 여행에서 어린 아이들이 경험을 망치지 않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일부 영화관에서는 엄청난 양의 환불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니언즈

젊은 사람들이 정장 차림으로 단체로 영화를 관람하고 상영 중 큰 소리로 환호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틱톡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경우에 따라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십대들은 영화의 슈퍼 악당 Felonious의 특징적인 뾰족한 손가락을 따라하는 자신을 촬영했습니다.

미니언즈

Gru는 프랜차이즈의 마지막 작품인 Despicable Me 3 이후의 시간을 참조하여 “5년의 기다림이 끝났다”고 축하했습니다.

영화 스튜디오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는 트위터에 “정장을 입고 @Minions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는 당신을 보고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추세를 지지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그러나 몇몇 영화관은 TikTok의 영화에 끌린 젊은 팬들의 행동에 대해 불평하면서 덜 감사했습니다.

건지의 유일한 영화관은 기물 파손, 물건 던지기, 직원 학대 등 “놀라울 정도로 나쁜 행동”을 비난하면서 영화의 추가 상영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말라드 시네마의 매니저 다니엘 필립스 스미스는 “정말 가슴이 아팠다.

우리가 정리하려고 해도 화면으로 돌아가지 않는 가족들이 있었고, 영화가 시작하기도 전에 떠나는 가족들이 있었고, 물론 아이들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는 영화 관람에 지장을 받은 고객에 대한 모든 환불로 인해 영화관이 “대규모” 재정적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콘월주 웨이드브리지에 있는 리갈 시네마(Regal Cinema)는 더 이상 “양복을 입은 비동반 어린이들”의 영화 상영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안내문을 게시했습니다.

박스 오피스 직원은 BBC에 정장을 입은 젊은이들이 영화 내내 “환호하고, 박수를 치고, 으르렁”거리며 자리에서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잠시 후에 오는 길에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려고 했지만 잘 되지 않았습니다.

한 스태프는 “그래서 그냥 그만하고 고맙다는 말을 하기로 결정했는데 틱톡 트렌드 전체를 다 하고 있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처음으로 영화 여행을 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오는 사람들이 있었고 우리는 그것을 정말로 보호하고 싶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이미지에는 고객에게 “최근 #GentleMinions 트렌드에 따른 소란으로 인해,more news

공식적인 복장을 한 모든 손님 그룹은 미니언즈: 라이즈 오브 그루 상영을 위해 입장이 거부될 것입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하지만 일부 관객들은 상영회에서 #젠틀미니언즈의 행보를 칭찬했다.

Surrey의 조교인 Stace Woods는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가 영화를 보았을 때 양복을 입은 그룹이 “너무 재미있고” “너무 예의바르게 행동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