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이 시리아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은

미군이 시리아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최근 미국이 시리아에서 이란 동맹군에 대한 공격을 가하면서 시리아에 있는 미군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졌습니다.
일부는 그들이 충분히 하지 않고 있고 시리아에 대한 미국의 정책이 너무 모호하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미국이 왜 거기에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미군이

지난주 미국이 시리아에서 이란 동맹군을 폭격한 후 똑같은 질문이 다시 제기됐다.

“우리는 여전히 시리아에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한 헤드라인은 폭격 이후 읽었습니다.

미국 정부 외교 소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미국 정치인 크리스 머피(Chris Murphy)는

“많은 미국인이 지역 전체에 그렇게 얇게 퍼진 것의 지혜”에 의문을 제기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싱크탱크 위기 그룹(Crisis Group)의 시리아 수석 분석가인 다린 칼리파(Daeen Khalifa)는 DW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미군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나타난다”고 말했다.

“항상 질문을 제기합니다. 그들이 왜 거기에 있습니까?”

조 바이든 대통령은 8월 25일 미 의회에 보낸 서한에서 보복 공격을 명령한 이유를 설명했다.

미군이 시리아에서

카지노 분양 미국과 우리의 파트너에 대한 계속되는 일련의 공격을 약화시키고 방해하고, 추가 공격을 억제하기 위해.”

지난 8월 초에는 시리아, 요르단, 이라크 국경과 가까운 시리아 알-탄프에 있는 미군 기지 한 곳이 드론 공격을 받았다. 다른 미군기지,

동부 Deir ez-Zor 지방의 Green Village와 Koniko도 로켓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고 대변인은 폭행이 대부분 “성폭행”이라고 설명했다.

8월 말 미국의 보복 공습으로 최소 4명의 전투기가 사망했습니다.

또한 차량과 로켓 발사기 및 저장 시설을 파괴했습니다.

이란은 미국이 공격한 단체나 목표물과 관련이 없다고 부인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모호한 외교 정책
미군은 2015년부터 시리아에 주둔해 왔으며 오늘날에도 “동부 시리아 보안 지역”으로 알려진 지역에 약 900명의 미군이 주둔하고 있다.

그들은 이라크에 주둔하고 있는 약 2,500명과 함께 표면상으로 ISIS로 알려진 극단주의 단체를 물리치기 위한 국제 연합인 Operation Inherent Resolve의 일부입니다.

시리아 북동부 하사카(Hasakah)주에서 학교로 가는 길에 픽업트럭에 실려 있는 아이들.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시리아 북동부에 약 200만 명이 거주하고 있다.

그러나 이슬람 국가의 능력이 현저히 저하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일부 미국인들은 시리아에 대한 자국의 정책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가장 최근에 시리아 북동부에서 미국의 움직임이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지만 일반적으로 시리아에 대한 국가의 외교 정책은 훨씬 덜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말합니다.

전직 제프리 펠트먼은 “시리아 북동부에서 IS의 위협에 맞서는 것을 제외하고 2011년 이후 미국의 정책은 긍정적인 결과를 낳지 못했다”고 말했다.

미국 국무부 근동부 차관보는 워싱턴에 있는 Quincy Institute for Responsible Statecraft의 2021년 1월 사설에서 주장했습니다.

압둘라흐만 알 마스리(Abdulrahman al-Masri)는 “2011년 내전이 시작된 이후 미국 행정부가 단독으로 일관되고 일관된 시리아 정책을 취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Atlantic Council의 Rafik Hariri Center for the Middle East의 전 연구원이 2021년 9월에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