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힝야족은 멸종

로힝야족은 멸종 위기에 처한 사람들로 남아있다 | 의견

로힝야족은 멸종

토토 구인 5년 전, 2017년 8월 25일, 미얀마 군대가 나의 동족인 로힝야족이 대대로 살아온 라카인 주에 투입되었습니다.

몇 주 동안 군인들은 이 지역에서 살해, 강간, 불태워 수천 명의 사람들을 죽이고 수백 개의 마을을 불태웠습니다.

로힝야족은 멸종

약 800,0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국경을 넘어 방글라데시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 친구와 가족이었습니다.

5년이 지난 지금, 로힝야족은 멸종 위기에 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글라데시의 과밀한 난민 수용소에서

괴로워하고 있으며, 이러한 잔학 행위를 저지른 군대는 2021년에 민간 정부에 대한 쿠데타를 일으켰던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합니다.

세계는 우리에 대한 이 지속적인 집단 학살을 막기 위해 지금 행동해야 합니다. — 희망의 빛을 제공한 국제 사법 노력을 지원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more news

2017년 로힝야족에 대한 사악한 군부 “청소 작전”은 진공 상태에서 일어난 것이 아니다.

미얀마 국가는 우리를 한 민족으로 근절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5년 전과 같은 군사 캠페인은 1978년, 1990년대 초반,

2016년에도 일어났습니다. 이러한 노골적인 폭력은 로힝야족이 교육, 의료 및 취업 시장에 접근하는 것을 막는 억압 정책과 결합되었습니다.

올해 3월 미국 정부가 로힝야족이 수십 년 동안 알고 있었던 사실, 즉 우리가 대량학살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직 미얀마에 남아 있는 60만 로힝야족에게 라카인 주는 본질적으로 야외 감옥이다. 많은 사람들이 마을에 갇혀 있으며 병원이나 학교에

가기 위해 뇌물을 주거나 목숨을 걸고 살아야 합니다. 한편, 2021년 2월 1일 미얀마의 군사 쿠데타는 상황을 더욱 위태롭게 만들었습니다.

군부는 2,000명 이상의 사망자와 15,000명 이상의 체포를 통해 통치에 대한 평화적인 반대를 철권으로 진압하려 했습니다.

7월 25일, 정권은 저명한 민주화 운동가를 포함하여 4명이 교수대에 보내진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사형을 집행했습니다.

제가 라카인 주에서 이야기하는 많은 친구와 가족들은 조만간 그들이 군부의 폭력의 다음 표적이 될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공동의 적인 군대에 맞서 단결한 미얀마의 모든 국민과 연대합니다.

방글라데시 난민 캠프에서 나른한 100만 명이 넘는 로힝야족에게 안전하게 라카인 주에 돌아가는 것은 선택지가 아닙니다.

대신, 그들은 미래에 대한 희망이 거의 없는 드넓고 과밀한 수용소에 갇혀 있습니다. 방글라데시가 로힝야족과의 국경을

아낌없이 개방했지만 정부가 난민 아동의 교육 기회를 계속 제한하고 있어 우려스럽다. 로힝야족이 우리 자신의 미래를 통제할 기회를 갖기

위해서는 교육받은 새로운 지도자 세대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