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쇼핑센터를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쇼핑센터를 공격해 최소 16명이 사망했다.

러시아 미사일이

중부 도시 크레멘추크에서 파업으로 수십 명이 부상하고 최소 40명이 실종됐다.

월요일 러시아 미사일이 우크라이나 중부 크레멘추크의 혼잡한 쇼핑센터를 공격해 수십 명이 사망하고 부상했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밝혔다.

볼로도이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파업 당시 건물 안에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현장의 이미지에는 거대한 검은 연기와 화염이 뿜어져 나왔고, 긴급 구조대가 희생자를 찾고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세르히 크룩 우크라이나 국가비상대책본부장은 화요일 오전 2시에 “우리는 크레멘추크 쇼핑센터에 대한 로켓 공격 현장에서 계속 작업하고 있다. 현재 구조대가 수행하는 주요 임무는 구조 작업을 수행하고 잔해를 해체하고 화재를 진압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16명이 숨지고 59명이 다쳤고 이 중 25명이 병원에 입원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크라이나 전쟁범죄 수사관은 앞서 가디언에 유적에서 14구의 시신이 발견됐으며 1명이 병원에서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건물에서 실종된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는 지역 주민들이 최소 40명의 실종 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미사일이 명중했을 때, 그것은 300명의 응급구조원들이 진화하는 데 4시간이 넘게 걸린 대규모 화재를 일으켰습니다.

Kremenchuk 지방 검찰청의 Mykola Lukash는 화요일에 크레인이 투입되어 쇼핑센터의 무너진 지붕을 들어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의 시신을 찾지 못했습니다. 많은 시체가 불에 탔습니다. DNA 검사를 해야 합니다. 현재 현장에서 14구의 시신이 발견되었고 다른 1구는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폴타바 지역 국가 비상 서비스의 통신 책임자인 스비틀라나 리발코(Svitlana Rybalko)는 정확한 사상자 수가 아직 불분명하며 “생존자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Kremenchuk에 밤이 되자 응급 구조대원과 군인들이 검게 변한 파편과 뒤틀린 금속을 빗질했습니다.

러시아 미사일이

소방관인 올렉시(46)는 “시신 몇 구를 꺼냈지만 잔해 아래에 더 많은 시신이 갇힌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평소에는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도시에 밤이 되자 불타버린 건물은 투광 조명으로 밝혀졌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건물 안에 있을까봐 두려워하는 친척들이 길 건너편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거의 눈물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공격은 지도자들이 모스크바의 침공에 대해 모스크바를 처벌하는 방법을 논의하고 “가능한 한” 우크라이나와 함께하기로 약속한 독일 G7 회의 당일에 발생했습니다.

G7 정상들은 공동성명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의 민간인 공격은 ‘전쟁범죄’라고 말했다.

성명은 “우리 G7 정상들은 크레멘추크 쇼핑몰에 대한 가혹한 공격을 엄숙히 규탄한다.

“우리는 이 잔인한 공격의 무고한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우크라이나와 함께 합니다. 무고한 민간인에 대한 무차별적인 공격은 전쟁범죄에 해당합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책임자들은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More news

“오늘 우리는 124일 동안 계속되고 있는 정당하지 않은 선택 전쟁인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확고한 지지를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