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광고 자금 지원 스트리밍 계획,

디즈니광고 넷플릭스 추월

디즈니광고

Disney는 유료 가입자 경쟁에서 Netflix를 제치고 12월에 미국에서 새로운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7월 초에 3개의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2억 2,110만 명의 가입자를 보고했습니다.

그것은 고객을 잃고있는 Netflix보다 앞서게했습니다.

그러나 Disney는 인도에서 크리켓 스트리밍 권한을 상실하면 이전 예측에 비해 가입자 증가가 감소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성인용 TV 스트리밍 플랫폼 Hulu와 스포츠 중심의 ESPN+도 소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Disney+ 제품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강력하다고 말했습니다.

디즈니광고

파워볼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줄인 젊은이들

공유 계정에 대해 $2.99를 청구하는 Netflix 평가판
아마존, 프라임 구독료 인상
팬데믹 잠금은 디즈니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에 활력을 불어넣었지만, 코로나19 규제 완화가
신규 고객 유치를 막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 회사는 분기에 1,440만 명의 Disney+ 가입자를 추가했으며 그 중 다수는 미국 이외의
지역이었습니다. 이는 분석가가 예상한 것보다 훨씬 많은 것입니다.

올해 말에는 현재 구독료인 $7.99로 계속 청구되는 새로운 광고 지원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광고 없는 서비스 요금은 월 $10.99로 인상됩니다.

회사는 내년에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광고 자금 지원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경영진은 가격 인상이 장기적으로 고객을 미루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또한
새로운 서비스에 광고하기를 희망하는 회사들로부터 강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그들은 말했다.

밥 채펙 최고경영자(CEO)는 컨퍼런스 콜에서 회사의 재무 결과를 논의하기 위해 애널리스트들에게 “우리는 기록적인 선행 광고 약속으로 강력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디즈니의 구독자 증가는 막대한 비용이 들며 스트리밍 사업은 분기에 11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경영진은 손실이 올해 정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최악의 팬데믹
이후 테마파크 방문객의 강력한 반등은 회사에 큰 재정적 완충 장치를 제공했습니다.

4월부터 6월까지 총 수익은 작년보다 26% 증가하여 이익을 15억 달러로 늘렸습니다.

회사의 주가는 회사가 결과를 발표한 후 시간외 거래에서 6% 이상 급등했습니다.

PP Foresight의 분석가인 Paolo Pescatore는 디즈니가 최대 라이벌인 Netflix보다 성장할
여지가 더 많다면서 “스트리밍 전쟁의 중추적인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Netflix는 가장 최근 분기에 거의 100만 개의 계정을 잃어 총 구독자 수는 2억 2067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Pescatore는 “이 결과는 Disney가 Netflix와 다른 성장 단계에 있다는 나의 믿음을 확고히 강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시장으로 계속 확장하고 새로운 블록버스터 쇼를 선보이기 때문에 여전히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해야 합니다.”

이 회사는 7월 초에 3개의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2억 2,110만 명의 가입자를 보고했습니다.

그것은 고객을 잃고있는 Netflix보다 앞서게했습니다.

시민정치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