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식 거리의 Sally Dynevor가 잔인한 비웃음

대관식

카지노 알 공급 CORONATION 거리 팬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비누가 Bafta에서 우승하자 화를 냈지만 우승이 TV에서 방영되지도 않았을 때
‘무례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Sally Metcalfe 스타(58세)는 주연 Charlie De Melo와 쇼 보스와 함께 최고의 비누 및 연속 드라마 상을 받았습니다.

대관식

ITV 드라마는 드라마 연속극 부문에서 Emmerdale과 BBC 의료 드라마인 부상자(Casagety)와 지금은 도태된 홀비(Holby)와 경쟁했습니다.

Sally는 헤드라인에서 바로 찢은 ITV 드라마의 중요한 증오 범죄 스토리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수락 연설을 사용했습니다.

자칭 “고트족”인 20세 소피 랭커스터(Sophie Lancaster)는 2007년 8월 그녀와 남자친구 로버트 몰트비(Robert Maltby)가 술 취한 갱단에게
구타를 당해 숨진 후 살해당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공격을 받은 니나 루카스(몰리 갤러거)와 셉 프랭클린(해리 비시노니)을 통해 전해졌으며 후자는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우리는 오늘 밤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상을 주신 Bafta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Sally가 시작했습니다.

“이 쇼에서 작업하는 것은 특권일 뿐입니다. 드라마와 코미디는 Corrie에게 아주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올해 우리가 한 가장 중요한 이야기 ​​중 하나는 증오 범죄 이야기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이야기를 Sophie Lancaster와 그녀의
어머니 Sylvia Lancaster에게 바치고 싶습니다.”

샐리의 감동적인 연설에도 불구하고 코리 팬들은 감동적인 순간이 생방송 본방송에서 방송되지 않은 것에 대해 안타까워했다.

대신 그것은 ‘기타 상’으로 분류되었고 그녀의 연설은 이후 소셜 미디어에 게시되었습니다.

“그래서 @BAFTA는 #CoronationStreet의 업적과 일반 비누, 모든 비누 팬을 멸시했을 뿐만 아니라 살해당한 딸에 대한 인정과 정의를 위해
운동한 Sophie Lancaster와 그녀의 어머니 Sylvia에 대한 기억도 무시했습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 baftas”라고 트위터에 한 팬이 불평했습니다.

두 번째는 “수상하다. 이 상이 ‘다른 상’에 포함돼 본편에 나오지 못한 게 너무 아쉽다. 수고했다.”

대관식 거리의 Sally Dynevor가 잔인한

그리고 세 번째는 “Corrie의 Sophie Lancaster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라인은 놀라웠고 우승은 빠른 편집이 아니라 방송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끔찍한 공격이 있은 지 거의 15년 후, Sophie의 어머니인 Sylvia Lancaster OBE는 그녀가 부상으로 혼수 상태에 빠진 후 딸의 죽음이라는
비극적인 사건을 반영한 충격적인 반전을 돕기 위해 Coronation Street 프로듀서에 의해 데려왔습니다.

공격 13일 후인 2007년 8월 24일, 그녀의 생명 유지 장치를 끄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찰은 잔혹한 공격이 있은 지 며칠 만에 10대 5명을 체포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 소피가 죽을 때까지 심각한 신체 상해로 기소되었습니다.

2008년 3월 27일 Herbert와 Harris는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판사는 처음으로 청소년의 이름을 공개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둘 다 2008년 4월 28일에 허버트에게 최소 16년 3개월의 종신형을 선고받았고, 나중에 항소에서 15년 6개월, 해리스는 18년으로 감형되었습니다.

Sylvia는 하위 문화에 대한 존중을 만들기 위해 Sophie Lancaster Foundation을 설립했으며 이 에피소드가 증오 범죄의 희생자들이 앞으로
나오도록 촉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