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멕시코에서 무슬림 남성 살해 용의자

뉴멕시코에서 무슬림 남성 살해 용의자, 계속 감옥에 있어야 함

뉴멕시코주에서 무슬림 남성 2명을 살해하고 긴밀한 공동체를 위협한 혐의로 기소된 아프간 난민이 재판까지 수감될 것이라고 판사가 수요일 오후 판결했다.

두 번째 사법 지방 법원 판사 Joseph Montaño는 용의자 Muhammad Syed(51)에 대한 구금 전 청문회에서 판결을 내렸습니다.

밤의민족 Syed는 Aftab Hussein과 Muhammad Afzaal Hussain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프타브 후세인, 41세,

뉴멕시코에서 무슬림

그는 7월 26일 밤 자택 근처 평소에 차를 주차하다 총에 맞았다. 아프잘 후세인, 27세,

뉴멕시코에서 무슬림

뉴멕시코 하원의원의 선거운동에 참여했던 도시 계획가는 8월 1일 저녁 산책을 하던 중 총에 맞았습니다.

Syed는 8월 5일에 Naeem Hussain(25세)과 11월 7일에 Mohammad Ahmadi(62세)를 살해한 용의자로 남아 있습니다. 당국은 여전히 ​​그 사건을 조사하고 있으며 두 사람을 살해한 혐의는 받지 않았습니다.

존 듀란(John Duran) 지방 검사는 수요일 청문회에서 “실수하지 마십시오.

듀란은 “그는 우리 커뮤니티에서 개인을 적극적으로 사냥하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 사람들을 죽이기 위해 누워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Syed는 Bernalillo 카운티 메트로폴리탄 구치소에서 비디오로 등장,

빨간 점프수트를 입고 번역기를 통해 듣는다. 그는 진행 상황을 들을 수 없을 때 통역사를 한 번 방해하는 것 외에는 말을 하지 않았다.

듀란은 미행 구금을 주장하면서 딸과 그의 연인, 아내에 대한 여러 차례의 공격을 포함하여 Syed가 주장하는 폭력적인 이력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2017년의 한 예에서 Syed는 딸을 깨웠다고 주장됩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일하러 갈 것인지 물었고 그녀가 그녀의 전화를 만졌을 때 그녀를 공격했습니다. 별도의 사건으로,

Syed는 운전 중 아내를 구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듀란은 그녀를 질책하고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덩어리를 찢어 버리고는 그녀를 밀쳤다고 말했다.

2020년 Syed는 매장 주차장에서 Walmart 직원을 공격했다고 Duran은 주장했습니다. Syed는 가해자가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법 집행 기관이 입수한 감시 영상은 그 반대를 보여주었다고 Duran은 말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에 대한 혐의는 결국 취하되었지만 Duran은 Syed의 역사가 가족과 지역 사회의 다른 구성원에 대한 반복적인 폭력 패턴을 보여주었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그는 “피고인이 실제로 합법적인 명령을 따를 능력이 없고 법을 따를 능력도 없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법이나 … 사람의 생명에 대해 관심이 없습니다.”

Syed의 변호인인 Megan Mitsunaga는 그녀의 의뢰인에 대한 과거의 혐의에도 불구하고 그가 살인 재판에 이르기까지 가정 감독하에 남아 있을 수 있다고 법원을 설득하려 했습니다.

판사는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Montaño는 “이번 사건은 주에서 동일한 범죄 정보에 대해 두 건의 공개 살인 혐의를 적용한 사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사이드 씨의 석방 조건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Syed는 8월 8일 그의 Albuquerque 집에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당국에 자신이 텍사스로 가는 중이라며 매복식 살인을 우려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