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직장에서 어울리는 방식을 바꾸고 말한다

나는 직장에서 어울리는 방식을 바꾸고 말한다
Hilda Kwoffie는 BBC에게 직장과 집에서 완전히 다르게 말합니다.

Hilda Kwoffie는“저는 직장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조금 톤으로 켜려고 노력한다.

나는 직장에서

당신은 항상 머리카락을 매끄럽게 내려야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

가나 출신의 24 세인 그녀는 2016 년 영국으로 이사 한 이후 그녀의 외모와 대화 방식을 바꾸 었다고 말합니다.

나는 직장에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직장에서 유색인 여성의 3 분의 2가 자신이 자신을 바꾸어 바꾸고 있다고 말합니다.

정부는 모든 직장에는 차별이 없어야한다고 말했다.

Kwoffie 씨가 자신이 만드는 변화는 일부 색깔의 여성들이 경험하고 있으며 “코드 전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소수 민족의 흑인, 아시아 및 기타 사람들을 설명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배경은 직장과 같은 백인 대다수 공간에서 문화적 정체성을 숨겨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Kwoffie는“우리는 이런 식으로 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행동 해야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말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걷는 방법이며 이것이 당신이 보는 방법입니다.

런던에서 일하는 법률 보조원은“저는 가족과 친구들과 내가 직장에서 말하는 방식과 완전히 다르게 이야기합니다.

Ms Kwoffie의 경험은 인종 평등 싱크 탱크의 설문 조사 결과를 반영합니다.

Runnymede 신뢰 및 남녀 평등 조직 Fawcett Society.

코인파워볼 그들의 보고서는 색채 여성의 61%가 자신의 언어, 논의 주제, 머리, 음식, 심지어 이름을 바꾸 었다고 답했다고 밝혔다.

직장에서 적합한 “많은 거래”또는 “꽤 약간”. 이것은 백인 여성의 44%와 비교됩니다.

이 보고서 인 Broken Ladders는 영국 직장에서 2,000 명의 여성에 대한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그룹이 말한 것은 현재까지 유색인 여성에 대한 가장 큰 대표 설문 조사라고 말했다.

어떤 경우에는 일자리에서 멀어지고 승진하지 않고 경력이 짧아 졌다고 말했다.

Runnymede Trust의 최고 경영자 인 Halima Begum 박사는 고용주들이 재능을 잃을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유색인 여성은 이중 위험에 처해있다. 학교에서 직장까지, 그들 사이에 구조적 장벽이 있고 그들이받을 자격이있는 기회가있다”고 말했다.

Fawcett Society의 최고 경영자 인 Jemima Olchawksi는 사회가 직장에서 완전히 받아 들일 수없는 인종 차별을 견뎌내는 안된다고 말했다.

“이 증거와 여성들이 우리와 공유 한 이야기는

연수생 변호사는 BBC에게 동료가 직장에서의 성공에 대해 느끼게 한 방식 때문에 이전 직장을 그만두 었다고 말했습니다.

소피아는 그녀의 실명이 아닌 소피아가 말했다.more news

“나중에 그녀가 내 동료에게 내가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놀랐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