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사이클로 크로스 선수권 대회: 톰 피드콕, 타이틀 입찰 준비 중

세계 사이클로 크로스 선수권 대회 타이틀 준비중

세계 사이클로 크로스 선수권 대회

2022년 사이클로크로스 세계 선수권 대회
날짜: 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장소: 미국 아칸소주 파예트빌
적용 범위: 1월 29일 토요일 16:50-18:00 GMT – 주니어 여자 경주, 2020-2140 GMT – 여자 엘리트 경주. 1월 30일
일요일 20:20-22:00 GMT – 남자 엘리트 경주. 레드 버튼, BBC iPlayer 및 BBC Sport 웹사이트를 통해 시청
영국의 톰 피드콕은 사이클로 크로스가 사이클링에서 가장 어려운 종목이라고 말하며, 그는 세계 타이틀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도쿄 올림픽 산악자전거 금메달리스트인 이에오스 그레나디에스는 사이클로크로스 세계선수권대회 우승후보이다.

“크리스마스 이후에 오는 것은 의심의 여지 없이 겨울 날씨, 육체적인 측면, 얼마나 강렬한가 하는 것이다”라고 22세의 그는 말했다.

이 대회는 BBC 레드 버튼, 아이플레이어, 스포츠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된다.

‘극한 위치’는 타임 트라이얼 바이크를 훈련하기에 ‘위험’하게 만듭니다 – Pidcock
캐번디쉬는 투어 역사에 또 한 번 도전할 수 있을까?

세계

사이클로 크로스는 벨기에와 네덜란드의 겨울 동안 가파른 경사면을 포함한 초원과 모래의 혼합을 가로지르는 경주를 포함한다.

2022년 대회는 아칸소주 파예트빌에서 열리며, 그곳에서 경쟁자들은 UCI가 갈망하는 레인보우 저지를 통치하는 영예를 얻기 위해 싸울 것이다.

피드콕은 “집중력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하루 종일 경주를 하러 가서 여행하고 사전 라이딩도 하고 준비운동도 하고 완전히 집중도 하고
“정신적으로 가장 힘들고 육체적으로도… 5일 동안 4개의 경주를 하는 크리스마스에, 그것은 확실히 5일 간의 어떤 스테이지 경주보다 더 어렵다.”

리즈 태생인 피드콕은 지난해 올림픽 우승과 이네오스의 월드 투어 참가에 이어 사이클에서 가장 흥미로운 영국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2021년 벨기에 클래식 경주 데 브라반스 피엘에서 우승했고 네덜란드에서 열린 암스텔 골드 경주에서 2위를 했다.

피드콕은 사이클로 크로스 세계 챔피언인 워트 반 아르트, 마티외 반 데르 포엘의 불참으로 인해 우승 후보로 꼽혔지만 부담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올림픽” 나는 그런 압박을 느껴본 적이 없다 – 그것은 차원이 달랐다. 이번 대회에선 대처가 더 쉬울 것 같다.

그는 “도쿄처럼 될 일은 없을 것”이라며 “어떤 압박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보여줬다”고 말했다.”

피드콕의 이네오스 팀 동료 벤 터너와 토마스 메인이 엘리트 레이스에서 활약하고 있다.